일상
코엑스 고디바(GODIVA)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Jay'story
2024. 9. 15. 14:43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여러분 초콜릿이랑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는 둘 다 너어어어무 좋아해서 여행을 가도 그곳의 초콜렛과 아이스크림(혹은 젤라또)을 여러 번 계속해서 사 먹는 사람인데요ㅎ 저의 다른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 전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고디바 바로 앞에 두바이 초콜릿을 파는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그걸 먹어볼까 고민하긴 했지만, 역시 줄을 서야 하기도 했고 두바이 초콜렛은 이미 먹어보았기에, 매장이 흔하지 않은 고디바 초콜릿으로 향했습니다:)
따란, 초콜릿음료와 커피류도 팔긴 하지만 초콜렛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따란, 솔직한 후기는 너무 달아요ㅠㅠ 아이스크림 텍스처로 된 엄청 진한 초콜릿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7,800원... 여기에 라즈베리 마카롱을 올리면 9,000원이나 돼요. 개인적으로 너무 달았기에 화이트랑 반반하는 맛이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다고 명세기 초콜릿으로 유명한 고디바인데 화이트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굳이 여기서 7,800원이나 주고 먹는 건 지나친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다음번에 갈 때는 반반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물론,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 거 같아요. 고디바 벨기에 초콜렛 다들 아시는 것처럼 맛있는 건 누구나 인정하는 바이지만... 이 정도 양의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8천 원가량이나 주고 먹는다? 좀 과소비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