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하이파이브 이벤트, 캐시백 저금통 모아 봅시다 :)
여러분 토스 체크카드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저도 한 장 가지고 있는데요. 저의 주력카드는 아니고 보통 배달음식 시켜먹을 때(배달 혜택 선택했기 때문)나 프로모션 등 혜택이 있을 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혜택이 좀 적어져서 그다지 다른 체크카드랑 비교해서 혜자스러운 건 없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활용할 건 활용하면서 야무지게 소비해야겠죠? (그중 하나는 고양이 키우기ㅎ, 체크카드 사용하고 사료랑 장난감 받아서 열심히 메가커피 만들어 봅니다ㅎ)
그래서 그냥 방치해뒀던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활용하기 시작했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친구를 초대해서 하이파이브하기를 하면 몇 원씩 캐시백 저금통에 넣어줍니다. 최대 100원까지 보관이 가능한데요. (근데 160몇원까지 들어가 있었던 적이 있던데, 일정 친구 인원을 달성할 때 한번씩 보상이 있는 거 같아요. 100명이 최대이니 100명까지 모아보세요.)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 저금통에 있었던 금액이 토스 통장으로 캐시백 됩니다.
그러니 체크카드 사용 전에 100원씩 미리미리 채워두고 토스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100원의 할인 효과를 만들 수 있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체크카드 사용 전 100원을 채울 수 있을 만큼의 하이파이브 친구가 필요합니다. 체크 카드 하루에도 몇 번 씩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친구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을 거 같습니다. (24시간에 한 번씩만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으니까요 ㅎ)
저처럼 어쩌다 사용하는 사람은 적당히 있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미 100원 채워져 있으면 꽉 차서 하이파이브를 못 받았다고 알림이 오거든요. (오른쪽 상단 ‘관리’ 에서 알람해제 가능) 근데 하이파이브 못 받아도 적당히 친구 수가 많다면 제가 필요할 때 직접 하이파이브해서 100원 채우면 되거든요. 어쨌든 제 링크도 남겨 놓을 테니 필요하신 분은 클릭해서 친구하고 하이파이브 눌러주세요.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bank.com/_ul/zahRy7q
토스 체크카드 캐시백 저금통이 꽉 차서 하이파이브 하기를 못 누른 사람이 이 사진 외에도 아주 많이 남아있답니다.
다른 사람이 하이파이브를 하면 이렇게 하이파이브를 못 받았다는 알람도 뜨고요. 그치만 어디까지나 카드 이용에 대한 캐시백은 캐시백일 뿐, 이런 알람을 받았다고 소비가 자극 되어 불필요하게 소비를 하시는 분은 없겠죠? 하이파이브 못 받아도 괜찮습니다. 친구가 적당히 있으면 제가 직접 필요할 때 하이파이브 하면 돼요.
아무튼 토스가 참 머리를 잘 쓰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캐시백은 최대 100원이니, 엄청 클릭클릭해서 힘들게 받아 원래 혜택 + 100원 더 캐시백 받는 것과 가지고 계신 다른 카드들과 혜택 잘 따져보고 필요한 카드를 쓰도록 하세요:)
핵심은 합리적인 소비하기!
하이파이브도 어디까지나 체크카드를 쓰게 만들려는 토스 측의 장치일 뿐,
캐시백 100원 받으려고 과소비는 절대 금지!
https://tossbank.com/_ul/zahRy7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