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반쎄오 바두엉(바즈엉) 방문후기:) 다낭 맛집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서 아주 야무지게 식사를 했던 반쎄오 바두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지도에는 BANH XEO BA DUONG (반쎄오 바두엉)혹은 Danang Ba Duong (다낭 바두엉)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린응사 관람을 마치고 여기에 방문했던 거 같은데요.
제가 다낭 반쎄오 바두엉을 알게 된 계기는 바로 삐까뚱씨 비디오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제 포스팅을 몇 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일 좋아하는 여행 유튜버, 원지의 하루, 삐까뚱씨 ㅎㅎㅎ
아무튼 혼자 방문! 가격 부담이 없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방문하니 점심 시간을 살짝 비껴가서 현지인 팀 몇 팀과 한국인 관광객 가족이 있었습니다:)
반쎄오 바즈엉은 큰길 말고 골목길에 있어서 그랩을 타면 골목 앞에서 내려줌.
당황 금지:) 그랩 바이크를 타면 앞에서 내려줄지도??
삐까뚱씨 비디오에서 봤을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 역시 직접 방문하는 것과 비디오로 보는 것에는 차이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아무튼 반쎄오 바두엉은 꽤나 깔끔한 느낌의 베트남 현지 식당입니다:)
크, 돼지고기였나요. 아무튼 꼬치 4피스와 반쎄오를 주문했습니다. 그랬더니 덩달아 나오는 라이스페이퍼와 야채들, 그리고 뭔지 모를 오이 비슷한 애들:) 아주 풍성하게 나와서... 반쎄오는 그냥 반쎄오만 먹는 줄 알았는데, 반쎄오를 라이스 페이퍼로 싸서 먹으라고 알려주더라구요:) 맛있어서 아주 야무지게 다 먹고 나올 생각이였지만 배가 빵빵...
삐까뚱씨 비디오에도 등장했던, 옥수수 음료 ㅋㅋ 노아님이 별로라고 평했던 거 같은데 그래도 궁금하니까 주문! 그런데 어쩔? 내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ㅎㅎㅎ 여기에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까지 주문해서 야무직세 식사 완료!
위의 사진은 반쎄오 위주라 사테 비슷한 꼬치와 다른 것들도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당:)
결론 : 다낭 맛집 반쎄오 바두엉 (바즈엉) 추천!
관련 포스팅
베트남 호이안 맛집 포마이(PHO MAY)에서 곱창 쌀국수 먹은 썰 :)
경기도 다낭시 린응사(Linh Ung Pagoda) 방문 후기, 가는 방법
베트남 다낭 사누바다낭호텔 내돈내산 숙박리뷰 (feat. 다낭 핑크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시 주의해야할 사기 유형 - 경기도 다낭시 직접 겪은 사기 등 썰 풉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