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백미당 내돈내산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백미당 내돈내산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오고 차례차례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음식점을 제외하고 제 지인은 옷도 사고 저는 이번 여행에 사용할 캐리어도 샀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더라고요. 역시 먹는 데만 진심인 걸까요 ㅠㅠ

백미당은 푸드코트 층 한켠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렇게 팝업 스토어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푸드코트 좌석을 공유하고 있고 바로 앞부터 좌석이 있기 때문에 너무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면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백미당의 뜻은 백가지 맛을 가지고 있는 아이스크림점이라는데, 31가지 맛으로 베스킨과 라빈스가 시작했던 베스킨라빈스31이 생각나네요. 

그러나 메뉴에 100가지  맛이 있지는 않네용 ㅎㅎㅎ

아이스크림 외에 커피와 쉐이크, 디저트류도 있네용...

 

1.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말차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해서 초코말차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려다가 실수하고 말았네요.

말차아이스크림... 건강한 맛 :) 너무 달지 않은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백미당 추천합니당!

맛있는 편인데, 대전현대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폴바셋이 있던데 사실 저는 폴바셋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긴하네요.

폴바셋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백미당 리뷰하다 폴바셋 추천하기;;;

 

 

2. 생 멜론 아이스크림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생 멜론이라는 이름처럼 멜론이 위에 토핑되어 있고요. 아래 멜론 시럽도 많이 인공적이지 않고 멜론 함량이 꽤 되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만들어 낸 맛 보다는 진짜 멜론맛이 났습니다 :) 넘 달지 않은 아이스크림 먹고 싶으신 분은 드셔보세용...

푸드 코트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 후에 자연스럽게 먹게된 백미당 리뷰를 마칩니당.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리뷰와 다른 입점 브랜드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방문-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1.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데리고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였습니다 :)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고, 식당가 카페 등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는 대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