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특집3] 스타벅스 부산 해운대 리저브점 (해운대R점)

[스벅특집3] 스타벅스 부산 해운대 리저브점 (해운대R점)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스벅특집3 부산 해운대 스타벅스 리저브점입니다.

위치는 해운대 근처, 동백섬 가는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입구부터 이렇게 눈에 띄네요. 기둥에도 아주크게 별과 R이 있고 세이렌이 눈에 띄게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리저브 점에도 이런 게 있었던 거 같아요 ㅋㅋ 밑은 신경을 잘 안 쓰는데, 눈에 딱 띄네요.
STARBUCKS THE HAEUNDAE

그냥 네가 좋아하는 걸 좋아해. 그런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에서 그것이 가능한 곳에서


요즘 이거 많이 보이는데 뭔가요...
좋아하는 걸 좋아해... 많이 좋아하렴 파이팅...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딱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좌석이 이렇게 일자로 큰 것 하나와 작은 테이블들...
1층 카운터에서 리저브 음료도 일반 음료도 주문은 가능하지만...
리저브 음료를 받는 곳은 따로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일반 음료1과 리저브 음료1을 받아야해서
이층과 일층을 오가야 했습니다 ㅎㅎ

리저브바가 다른 층에 있어서 살짝 불편했던 부분.

계단이 이쁘네용 ...
1층 층고가 꽤 높아서 2층까지는 평균보다 더 올라야만 합니다...

리저브 바에서도 리저브 음료 주문은 가능하지용
저는 일반음료와 리저브 음료를 1층에서 같이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런 느낌의 리저브 바...
꼭 원두 설명 카드를 같이 주는 리저브점....
나무야 미안해... 파이팅...

1층 보다 넓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히려 1층보다 사람이 많아서 좌석을 마음껏 찍지는 못했네요
아일랜드장에 전시된 원두와 에코백들...

1층 카운터가 있었던 자리 바로 위층엔
이렇게 티바나 바도 따로 있네요.
그리고 저 너머로 또 좌석 넓다넓어

아직 해운대 극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점심 시간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해수욕장, 동백섬 등 유명한 곳 주변에 위치한 스타벅스이지만
좌석도 많고 사람이 지나치게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테이크 아웃=)
리저브 음료를 주문하면 주는 리저브 바크초콜릿과
음료가 든 캐리어를 찍었는데
음료는 보이지 않네요 ㅠㅠ
손이 부족했습니다...

바크초콜릿은 큰 아몬드가 든 초콜릿과
잘게 분쇄된 아몬드가 든 초콜릿
총 두개가 들어있는데
커피와 먹으면 찰떡입니당=)

그럼 안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