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문공설시장, 제라헌 오메기떡 내돈내산 후기

제주동문공설시장, 제라헌 오메기떡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제주동문 공설시장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공항에 가기 전 잠깐 들렀습니다. 

 

저는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싶었지만 만석...

안내원들의 안내에 따라 주차타워로 이동했습니다.

경차를 렌트했기 때문에 들어가서 바로 1층에 자리가 있었습니다.

주차하기 어렵기로 소문난 곳으로 알고 있는데 완전 행운이였습니다 ㅎㅎ 그

리고 주차장을 나가면 Gate11.

이런 싱싱한 수산물도 많았고, 중간에 한라봉 등등도 많았고 음료도 많았고, 길거리 음식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발길을 제촉해야 했기때문에 꼼꼼하게 못 봐서 그런지 사진이 별로 없네용 ㅠㅠ

사진이 다 어디로 도망갔는지 ㅎㅎㅎ

 

제라헌 오메기떡

저는 이집에서 오메기떡을 내돈내산했는데요. 일반 오메기떡에서부터 

바나나, 망고, 쑥, 인절미, 흑임자 등등 다양한 맛이 있었습니다.

모든 게 다 들어간 세트를 사와서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ㅎㅎ

 

스티로폼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팩 넣어서 포장해줍니다=)

 

맛 본 사람들은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번에 다시 제주 갈 일이 있으면 또 사올 생각입니다.

 

냉동보관으로 오래 보관할 수 있지만 

사 와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니 점점 작아지는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