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 카페 당포로나인 카페 (Dangporo9 cafe & branch)

제주 표선 카페 당포로나인 카페 (Dangporo9 cafe & branch)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제주 표선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당포로 나인 카페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9 당포로나인 카페앤브런치

라스트 오더 17:30/ 마감 18:00

상당히 일찍 끝나는 카페입니다. 라스트 오더 직전에 가서 다행히 주문은 할 수 있었는데, 저희 일행 뒤로 오신 분들은 주문을 못하고 발길을 돌려야했습니다. 저도 카페 위치만 보고 찾아갔는데, 좀 늦었으면 주문을 못할 뻔 했네요 ㅎㅎ

입구는 찾기 쉬웠습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아주 많이 협소합니다. 주차하고 빼는 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ㅠㅠ 애초에 자리가 없을 거 같으면 진입도 하지말고 애초에 조금 멀리 떨어진 공터나 공영 주차장 등에 주차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 저는 도착했을 때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했는데, 나올 때 아주 많이 고생했습니다 ;;;

바로 앞쪽은 여기는 돈카츠집입니다.

옆골목을 지나면 나오는 9를 찾아가야 카페입니다. ㅎㅎ

라스트 오더 직전이라 그런지 다소 단촐한 쇼케이스

주문하는 곳입니닷

이렇게 코지한 좌석도 있고요.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닷

저희는 여기 창가 좌석에 앉았는데요. 저기에 앉아서 볼 수 있는 바깥 풍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괜찮죠? 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화롭네용

아기자기한 그림들도 많았고요

커피와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마감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에는 저희팀 뿐이였고요. 야외에도 한 팀 뿐이였습니다. 한적하게 바깥 제주 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표선해수욕장 근처에 오시면 들러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