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조앤더주스 내돈내산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조앤더주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조앤더주스 대전점 (대전현대프리미엄 아울렛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조앤더주스는 회전목마가 있는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딱 이렇게 눈에 띄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전혀 없습니다.

일단 저는 이 카페가 이름부터 맘에 들었는데요.

바로 이름이 '죠앤더쥬스' 따위가 아니라 정확히 외래어 표기법에 맞는 '조앤더주스'였기 때문입니다.

ㅈ과 같은 경구개음 뒤에는 반모음 j가 들어간 ㅛㅑㅠㅕㅖㅒ등을 쓰지 않습니다.

저는 이전에 어디서 본 적이 없어서 존재 자체도 처음 알았는데, 체인점이였네요:) 결론적으로 대만족합니닷:)

면역력, 베리음료, 섬유질, 안티에이징 - 대충 이런 카테고리가 있네요. 집하고는 멀어서 자주 마실 일은 앞으로 없을 거 가지만, 현대아울렛 방문하면 또 들러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음료 한 잔 마신다고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겠지만 이왕이면 나쁜 거 한 잔 보다는 몸에 좋은 거 한 잔 마시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참고하시라고 메뉴판 찍는 정성 ㅎㅎ

저의 음식관련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아실텐데요. 제가 음료를 엄청 좋아하잖아요 ㅎㅎ 그런데 또 인공적인 맛 나는 그런 음료는 싫어하고 ㅎㅎ 여기 조앤더주스는 리얼 과일음료였습니다 :)

카운터 사진 대애충
액자가 많아서 한 번 찍어봄 -조앤더주스

그림이 많네요:) 북유럽에서 인기많은 브랜드라고 자칭하고 있던데 사실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뭔가 북유럽보다는 미국느낌?? 이였는데 의외네요 ㅎㅎ 

아이언맨

베리음료에 아이언맨입니다. 왜 아이언맨이지? 색깔 때문인가요? 모르겠네요. 마블 캐릭터 중 아이언맨을 제일 좋아하지만 이런 데 아이언맨은 좀 아닌 거 같아서... 살짝 이름은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맛있네요 :)

파이버액티브

섬유질이 많이 들어서 파이버 액티브인가 봅니다. 제가 마신 음료는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친구가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리얼 과일 음료라 좋은 것 :) 싱싱한 것:)  결론적으로 추천합니닷!!

 

대전프리미엄현대아울렛이나 기타 다른 현대아울렛상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방문-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1.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데리고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였습니다 :)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고, 식당가 카페 등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는 대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