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공화국(Czech Republic)에서 로얄 크라운 콜라(Royal Crown Cola) 마시기

체코 공화국(Czech Republic)에서 로얄 크라운 콜라(Royal Crown Cola) 마시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저는 지금 체코의 어느 휴게소에 있습니다 ㅎㅎ 유러피안 친구의 차를 타고 로드크립 중인데요. 어제 프라하 스타벅스에서 로얄크라운 콜라를 보고 저게 뭐지? 했습니다. (프라하의 스타벅스에서는 일반 물과 음료수 몇 가지를 팔고 있더라고요. 아마 관광지라사 그런 거 같아요.)


워낙 콜라를 좋아하기 때문에 호기심이 동했지만, 체코로 넘어오기 전 이탈리아와 슬로베니아에서 얼음 들어있는 차가운 커피를 마실 수 없었기 때문에 콜라 보다는 아이스 커피를 택했었는데요. 지금 들른 휴게소 마크에 로얄 크라운 콜라가 있기에 사 보았습니다.

미국 회사인 것 같네요. 근데 미국의 Royal Crown Cola는 그냥 RC만 써있는데 체코는 이렇게 고전적으로 병을 꾸며 놓았네요.

뭐 대충 영양성분(?)입니다

1905년부터 미국 조지아주 콜롬버스에서 ㅎㅎ 영화 콜롬버스가 생각나네요. 아름다운 건축물이 많는 도시… 언젠가 가볼 수 있겠죠. 콜롬버스에서 로얄크라운 한 잔;)

뭐 그렇다는 이야기들;)

맛은! 펩시랑 비슷한 거 같아욯ㅎㅎㅎ 그냥 콜라맛!

그리고 마트에서 이걸 발견함…
그냥 RC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