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캐리백 폼알데하이드 검출 + 대체 상품 신청 후기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폼알데하이드 검출 + 대체 상품 신청 후기

와 여러분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해외여행 중이다 보니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폼알데하이드 검출이슈를 이제야 알았네요. 제 이전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진짜 스타일러 돌리고 드레스룸 들어갔다가 맵기까지 했다고 했잖아요. 이게 괜히 그런게 아니였네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냄새 이슈 대응 후기 TT -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냄새 이슈 대응 후기 TT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조금 전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언박싱 후기를 남겼는데요. 역시 듣던대로 냄새는 장난이 없네요. 처음엔 그렇게 심하지 않은 거 같은데? 하지만 점점 느껴지는 오징어 냄

storyofjay.tistory.com


진짜 얼탱이가 없습니다.

아래 내용은 스타벅스앱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진짜 이런걸 받으려고 새벽같이 일어나서 예약을하고 옆동네까지 다녀온 건지… 화가 좀 많이 나네요.

저는 서머 캐리백을 세 개 모두 받았었기때문에 새로운 증정품을 세개 받거나, e-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e-쿠폰의 경우는 하나당 3원씩이네요. ㄷ ㄷ ㄷ 고로 저는 9만원이나 받을 수 있어서 살짝 고민했지만…

결국 상품으로 하나씩 선택했습니다=) 리워드 카드야 대체 가능하지만 상품이야 구하기 어려우니까욯ㅎㅎ

뭔가 무선충전기도 있고… 상품도 알찬 거 같네요. 하나는 집에다 하나는 직장에 가져다 두고 나머지 하나는 킵해야겠어요. 기분이 좀 풀리네욬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