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리뷰 + 망고패션프루트, 생크림카스텔라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리뷰 + 망고패션프루트, 생크림카스텔라

안녕 여러분, 오랜만에 한국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유럽 여행 중 다녀온 스타벅스는 스벅특집으로 차차 하나하나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갔더니 위와 같은 광고가 눈을 사로 잡네요 ㅎㅎ 저는 바로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로 결정! 항상 가는 벤티 사이즈 고고합니다=)

옆이 있는 제주 청귤 에이드는 친구가 주문하려고 했지만 재료 소진으로 주문 불가;;;; 대신 망고패션프루트 주문 때려줍니다 ㅎ

띠용? 사진과 달라도 너무 다른 비주얼… 뭐… 뭔가요? 쑥 뭐기기가 가장 바닥에 중간엔 프라푸치노 맨 위에 콜드브루가 띠처럼 둘러져 있은 거 아닌가여? 이미 쑥과 프라푸치노는 섞여서 만들어져 있고 밑에는 아예 액체 상태로 콜드브루와 섞여진 무언가….ㅋㅋㅋ 다른 지점은 어떤가요? 달라도 너무 다른 비주얼에 살짝 놀랐지만

맛은 맛있습니다=) 쑥맛 달달한 프라푸치노 + 콜드브루 ㅎㅎㅎ 제 입맛엔 딱 맞아서 다시 먹고 싶네용ㅎ

이거슨 망고패션프루트 딱, 예상되는 그 맛 + 생각보다 덜 단맛!

전체샷 찍어줍니당ㅎㅎ
기프티콘 가격 맞추려고 주문한 생크림카스테라

폭신한 카스테라 + 생크림 가득ㅎㅎㅎ 맛있는 편!!
생크림 적당히 많은 편 ㅎㅎㅎ

나름 만족했던 방문이였습니다.

이제 서머캐리백 세 개 바리바리 싸들고 음료쿠폰 받으러 가야겠네용:)

안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