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Vanilla Cream Cold Brew) 리뷰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Vanilla Cream Cold Brew)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Best 메뉴라고 하네요 ㅎ

콜드 브루에 더해진 바닐라 크림으로 깔끔하면서 달콤한 콜드 브루를 새롭게 질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자발적 리콜도 하고 오는 길이라음료 뒤로 보이는 땡큐 쿠폰 ㅋㅋㅋ

띠용ㅋㅋㅋ 이번에도 사진과는 많이 다른 비주얼이네요. 당연히 사진처럼 바닐라 크림이 섞여들어가는 순간 그대로 받을 거라고는 생각 안 했지만 지난번 쑥크림 프라푸치노 이후 사진과 실제의 괴리에 괜히 눈길이 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리뷰 + 망고패션프루트, 생크림카스텔라

안녕 여러분, 오랜만에 한국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유럽 여행 중 다녀온 스타벅스는 스벅특집으로 차차 하나하나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갔더니 위와 같은 광고가 눈을 사로 잡네

storyofjay.tistory.com

음료 설명을 보니 바닐라라떼처럼 우유 + 바닐라 시럽을 사용하는 게 아니라 콜드브루에 바닐라크림을 사용하는 거 같네요... 맛은... 크림?? 우유?? 맛이 많이 다르지 않은 거 같은데... 콜드브루라떼+바닐라시럽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느낌이랑 비슷합니다:) 그래도 우유가 아니라 크림이라서 그런지 속은 살짝 더 편한 느낌입니다.

베스트 메뉴답게 맛있는 편!!

<관련포스팅>

서머캐리백 자발적 리콜 후기 + 쿠폰 등록 꿀팁

오늘은 서머캐리백 자발적 리콜 후기와 이를 통해 발급받은 음료 쿠폰을 스타벅스앱(사이렌오더)에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저는 서머캐리

storyofjay.tistory.com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여러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교환품 잘 획득하셨나요? 저는 오늘부로 노쇼 패널티를 극복하고 서머 캐리백 레드, 서머 캐리백 크림을 획득하였습니다. :) 앞으로 서머

storyofjay.tistory.com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리뷰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스타벅스 음료 관련 꿀팁도 남겨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벤티사이즈입니다. 민트향이 엄청 진하고요. 아래 초콜릿 시

storyofjay.tistory.com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민트티 솔직 리뷰 (feat.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1. 인트로 오늘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아이스 유자민트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름 날과 꽤 잘 어울리는 컬러와 맛을 가진 음료입니다. 2. 가격 저는 거의 모든 음료를 금방 흡입하기에 벤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