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시즌2, 뮤지컬, 웹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시즌2, 뮤지컬, 웹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종영되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 보고 있기때문에 아직 15화와 16화를 보지 못했네요. 드라마가 너무 재밌었기 때문에 시즌2는 나오는지 궁금하여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시즌2 관련 소식 외에 알게 된 내용을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1. 시즌 2 나오나?
- 논의 중(확정)이라고 합니다. 제작진 측에서 화재성을 유지하고 있기까지의 희망골든 타임을 2024년도까지로 보고 있기 때문에 제작된다면 2년 이내에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2. 시즌2 출연진?
- 90프로 이상 출연진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대로 가지만 출연진, 제작진들의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준호 역의 강태오 배우는 군입대가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3. 시즌2 전까지는?
- 뮤지컬, 웹툰 등으로 각색하여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화재성을 유지하고, 시즌2를 선보일 계획으로 보입니다:) 뮤지컬은 드라마에서 3개정도의 에피소드를 뽑아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

기획의도
POINT1. 흥미롭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보여주는 극복의 드라마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영우는 강점과 약점을 한 몸에 지닌 캐릭터다.
영우의 강점은 우리들 대부분이 범접할 수 없을 만큼 탁월하지만, 영우의 약점은 우리들 대부분이 깜짝 놀랄 만큼 취약하다.
164의 높은 IQ 엄청난 양의 법조문과 판례를 정확하게 외우는 기억력, 선입견이나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방식이 영우의 강점이다.
감각이 예민해 종종 불안해하고, 몸을 조화롭게 다루지 못해 걷기, 뛰기, 신발끈 묶기, 회전문 통과 등에 서툴다.
영우는 극도의 강함과 극도의 약함을 한몸에 지닌 인물이자 높은 IQ와 낮은 EQ의 결합체이며 우리들 대부분보다 우월한 동시에 우리들 대부분보다 열등한 존재다. 영우는 한마디로 흥미롭다.

POINT2. 에피소드 중심의 법정 드라마
이 드라마는 서울대 로스쿨을 수석 졸업하고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우영우가 대형 로펌 '법무법인 한바다'의 변호사가 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영우와 한바다의 변호사들이 '한 화에 한 개씩의 사건'을 해결하는 구성이다.
매화 흥미 진진한 새 사건이 도전장을 내밀면, 우리의 주인공이 언제나처럼 멋지게 문제를 풀어내는 모습을 보는 쾌감, 즉 '에피소드 중심의 법정 드라마'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을 선사하고자 한다.

POINT3. '우영우 같은 변호사'를 꿈꾸게 하는 드라마
우리는 정직하고 성실하고 정의롭고 유능한 변호사를 원한다. 하지만 현실에서 그런 변호사를 만나기란 얼마나 어려운가?
우리의 영우는 고집스러울 만큼 정직하고 성실하며 정의롭다. 또 '법'에 대해서라면 그 누구보다 많이 알고, 맡은 사건에 집요하게 파고드는 열정이 있다.
시청자들의 입에서 "나도 저런 변호사를 만나고 싶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도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화 '영우가 가진 변호사로서의 장점'을 충실히 표현할 것이다.


출연진: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 등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공식홈페이지

시즌 2가 나오기 전까지 이상한 변호사 OST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려고 합니다. OST 제목부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떠올리게 하네요:) 드라마 보면서 노래들 좋다고 생각했는데 플레이 리스트에 얼른 담아 두어야겠어요. ㅎㅎ

  • 안하기가 쉽지 않아요 - 수지 : 수지 오랜만:)
  • 기울이면- 원슈타인
  • 용기- 김종완 of NELL : 김종완 오랜만:)
  • 상상 (Beyond My Dreams) - 선우정아
  • 제주도의 푸른밤 - 박은빈 : 박은빈 배우도 오에스티에 참여했네요 ㅎㅎ
  • Better Than Birthday - 오존 (O3ohn)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