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천 파닭 다정점 솔직 후기:)

왕천 파닭 다정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왕천파닭 다정점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왕천파닭 본점에 관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해서 먹어 본 다정점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치원 시장에 있는 본점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조치원시장-왕천-파닭-왕천파닭-본점-내돈내산-리뷰 

 

조치원시장 왕천 파닭 (왕천파닭 본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 조치원 왕천 파닭 내돈내산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얼마 전 조치원 전통 시장을 방문할 기회가 있어서 본점에 들리게 되었습

storyofjay.tistory.com

왕천 파닭 다정점은 주요 메뉴가 딱 두 개 있었습니다. =)

  1. 순살

저는 순살치킨 보다 뼈가 있는 치킨을 선호하기 때문에 뼈가 있는 치킨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본점처럼 양념치킨은 없어서  양념 소스를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

마늘과 파가 듬뿍 담겨있네요. 왕천 파닭 특유의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영롱한 치킨빛을 감상해 보세요.

 

<리뷰>

본점처럼 후라이드만 있는 게 아쉬웠습니다. 이전 보람점을 이용할 항상 때는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주문해서 먹었었고 양념도 참 맛있었거든요.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맛있어도 한 가지 맛만 먹으면 질리더라고요. 그렇지만 왕천 본점의 맛에 충실한 거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