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중국음식 맛집, 쓰촨 방문 후기

세종 중국음식 맛집, 쓰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세종에 위치한 중국집 쓰촨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1. 전체 리뷰

쓰촨 세종점의 위치는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 근처입니다. 주택단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따로 주차공간은 마련되어 있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다만 앞에 도로가 흰색 실선으로 되어 있어서 갓길주차가 가능하고 공간이 많이 있었습니다.

워낙 세종 맛집으로 유명해서 많은 기대를 품고 방문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실내 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굳이 찍자면 찍을 수 있지만 사람이 꽤 많았거든요. 막 줄서서 먹는 집이라거나 갔을 때 좌석이 없어서 웨이팅을 해야하는 상황은 아니지만 손님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2. 음식 리뷰

저는 저 포함 둘이서 방문을 하였는데요. 탕수육과 볶음밥, 삼선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습니다.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1. 탕수육

찍먹을 좋아하지만 따로 요청하는 것을 깜빡했는데, 찍먹도 가능하겠죠?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탕수육 부먹했지만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추천해요:)

 

2. 볶음밥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래서 리뷰할 삼선 짬뽕을 먹었거든요. 

3. 삼선 짬뽕

건더기 푸짐한 거 보이사나요? 같이 갔던 지인이 처음 오면 이 집은 짬뽕이 더 맛있기 때문에 짬뽕을 먹어보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추천해서 먹었습니다. 결론은 맛잇었어요. 해산물 건더기도 건더기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어느새 뚝딱해버렸네요. 다만 바지락이 좀 많이 잘았어요. 이외 나머지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해산물이었습니다. 전복도 들어있었고요.

 

결론은,

추천입니다=) 맛집 인정.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