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커피 아름점 배민 내돈내산 배달리뷰

벌크커피 아름점 배민 내돈내산 배달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벌크커피 세종 아름점에서 내돈내산 주문한 내용으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1. 카페라떼 - ICE벌크업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하루종일 먹어도 될 정도? 주말에 주문해서 집에서 열심히 마셨습니다. 사실 워낙 빨리 마시는 편이라서 아무리 큰 커피도 무섭지 않네요.

 

맛은 그냥 보통맛입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았았어요.

 

2. 에그햄치즈샌드위치

어떤 재료때문인지는 몰라도 살짝 약냄새 같은 게 나더라고요.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빵의 식감이 조금 질긴 느낌. 재주문은 안 할 거 같아요.

3. 쵸코청크컵케이크

초코가 아니라 쵸코인게 조금 맘에 안 들었지만 주문했어요. 정말 꾸덕하고 초코초코한 것을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결론 적으로는 성공입니다. 보는 바와 같이 초코청크가 박혀 있고, 안에도 초코가 들어있었습니다. 딱히 여기서 구웠다기 보다는 데워서 준 느낌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맛의 느낌일 뿐 진짜로 구워서 주는지 여부는 모릅니다.) 

 

다음에 커피 주문할 일이 있는데, 마침 단 게 엄청나게 땡기면 주문은 고려는 해볼 거 같습니다.

 

 

주문 시간이 오전 6시 56분이었네요. 시차적응으로 고생할 때 주문했던 거 같습니다.

  • 평일, 토요일 오전 6:10 ~ 오후 9:45
  • 일요일 6:30 ~  오후 9:45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이른 시간에 카페랑 디저트류 주문하고 싶은 순간이 온다면, 이때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많지 않아서 다시 이용할 거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