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온더보더 내돈내산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온더보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이전에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방문했던 매장들을 많이 올렸었는데요. 제가 가장 정성껏 사진을 찍었던 매장인 온더보더를 올려야지, 올려야지 생각만하고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사진을 가장 정성스럽게 찍어서 어쩐지, 올리는 게 부담스러워 미루게 되었네요.


1. 매장리뷰

역시 회전목마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놔서 사진 찍고 싶은 부분이 많았습니다. 특히 회전목마가 있는 홀 쪽으로도 좌석이 있지만, 안쪽으로도 좌석이 많았습니다.

여기는 입구쪽과 매인 홀을 향해 나 있는 좌석들이고요.

안쪽 좌석은 대전현대아울렛 광장 쪽으로 통창이 나있습니다. 저는 이쪽이 더 좋더라고요. 밖도 바라볼 수 있고, 홀쪽에 있는 좌석보다 더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고요.

아기자기하죠? 멕시코 장식인 거 같은데, 접시처럼 생긴 저것... 가지고 싶네요.

영수증 커버와 물티슈까지 찍는 정성을 보여보았습니다.

요약: 아기자기 예쁜 매장, 좌석도 꽤 되었답니다.

2. 음식 리뷰

일단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그치만 가격이 착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전체샷 보고 가실게요. 둘이 먹었는데... 기본 나초도 있어서 양이 꽤 많았습니다.

1. 비프 타코 라이스

타코는 많이 먹어봤지만, 타코라이스... 일단 저는 맛있었습니다. 막 섞어서 먹으면 재료가 골고루 섞여서 더 맛있어지는 거 같은데. 뭔가 눅눅해지고 비주얼이 안 예뻐져서 적당히 섞어가면서 먹었습니다.


2. 퀘사디아

어떤 퀘사디아인지 까먹었어요. 맛있었다는 사실만 기억나요ㅠ 영수증을 봐도 모르겠네요. 홈페이지를 확인해봐도 홈페이지와 가격이 약간씩 달라서.

아무래도 제가 방문한 이후에 가격인상이 있었던 거 같네요.

3.구아카몰 볼

괜히 시켰네용. 퀘사디아에 이미 과카몰리가 있는데 착하지 않은 가격의 이것을 또 시킨 것은 살짝 실 수 같아요. 기본 나초랑도 먹고 다른 음식이랑도 적당히 믹스 매치해서 먹었습니다:)

4. Jarritos 파인애플

개인적으로 이 음료수는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환타 파인애플 맛 같을 줄 알았는데, 뭔가 적응 안 되는 맛.역시 음료 한 병에 5,900원이라는 착하지 않은 가격, 그리고 착하지 않은 맛... 구아카몰은 비싸고, 투머치로 시킨 게 아까웠는데, 이건 맛이 없어서 돈이 아까웠어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맛있어 하시는 분도 분명 계실 거에요!)

5. 기본제공 나초

맛있었습니다. 리필 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 번에 가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결론은, 추천합니다!

<관련포스팅>
아래 포스팅에 방문하면 다른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식당들을 포함한 매장 방문 후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방문-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1.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데리고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였습니다 :)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고, 식당가 카페 등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는 대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