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세종보람점 내돈내산 리뷰

세종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세종보람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짚신 매운 갈비찜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1인 1주문, 추가 2이인부터 조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저희는 셋이가서 삼인 분에 주먹밥 주문하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추가 2인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처음부터 양을 잘 생각하셔서 주문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1. 매장리뷰

매장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엄청 넓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자리가 있는 편이에요. 저는 조금 이른 오후 5시에 갔는데 저희 팀 외에 다른 팀밖에 손님이 없었습니다. 저녁에 지나갈 때는 조금 붐비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주차 진입이 불가능한 앞쪽으로 자꾸만 알려줘서 찾는데 살짝 당황했지만, 농협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신다면 찾기 쉬우실 겁니다. 지하주차장이 있고, 식사를 하면 매장에서 주차 등록을 해주십니다.

2. 음식리뷰


아래는 메뉴입니다.

저희는 매운 갈비찜 - 돼지 갈비찜으로 3인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갈비찜과 같이 나온 계란찜입니다. 짚신 매운갈비찜 걸맞게 먹는 법...이 수저 받침이였습니다.

콩나물 팍팍 넣고 조리 시작합니다:) 갈비는 이미 조리되어서 익어있는 상태로 나왔던 것 같아요.

익어가면서 숨이 죽는 콩나물:) 매운 느낌 팍팍나나요? 맵기 단계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1단계로 했습니다. 적당히 매콤한 느낌만 들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계란찜을 비롯해서 기본 사이드 메뉴는 위와 같아요 :) 갈비찜이 주요 메뉴이기에 특별히 사이드 메뉴가 필요하지는 않았습니다.

항공샷도 보여드릴게요 ㅎ

이것은 주먹밥입니다. ㅎㅎㅎ 장갑끼고 만들어서 먹어도 되고 적절히 비빔 상태로 만든뒤에 갈비찜 소스에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 볶음밥도 많이 해드시는 거 같던데, 저희는 주먹밥으로 고고링하였습니다.
점점 삭제되어가는 갈비찜의 모습입니다 :)

상당히 매워보이는 비주얼...
단계 조절은 기호에 맞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단 고기는 푹 익혀져서 아주아주 부드러웠습니다. 뼈를 발라먹을 필요도 없이 쏙쏙 분리되는 살코기가 맛있었습니다. 감자탕 고기 재질:)

여민전 사용가능하네요 : ) 저희는 갈비찜 3인, 주먹밥 주문해서 51,000원이 나왔고 10프로 캐시백 받았습니다.

결론은 :)
추천합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ㅎ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1455670?sid=102

세종시 보람동 상가 건물서 불…20여명 대피

4일 오전 10시 1분께 세종시 보람동의 한 상가 건물에서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장비 25대와 인력 61명을 투입, 약 26분 만에 진화했다. 이 불로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약 20명이 대피했고

n.news.naver.com

2022.10.9. 추가
현재 화재피해로 식당 이용이 불가합니다.
빠른 원인 규명과 피해 보상이 있길 바랍니다.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