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나초, 곰표 크림치즈 내돈내산 편의점 구매 후기

곰표 나초, 곰표 크림치즈 내돈내산 편의점 구매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요즘 원래 있던 브랜드랑 콜라보로 나오는 제품들이 편의점에 아주 많은데요. 

 

사진에는 없지만 곰표 맥주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 이것 외에도 더 있겠죠? 아무튼 저는 우연히 곰표 오리지널 나쵸와 곰표 크림치즈바를 먹어보았습니다. 포장부터가 뭔가 원조 곰표 밀가루(맞나요?)를 생각나게 하는데요. 뭔가 우리집 부엌에는 없지만 참 익숙한 '곰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둘 다 맛있어요!!

 

혹시 편의점 가시면 사서 드셔보시라, 물론 내돈내산 글입니다. ㅎㅎㅎ

곰표 치즈바는 스페인산 무슨 치즈가 들어갔다고 표지에 써있는데 그건 모르겠고

솔직히 치즈바인지, 바닐라 아이스크림인지, 우유맛인지 모를 맛인데... 맛있습니다

그... 순우유 아이스크림 있잖아요. 그거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제가 치즈맛을 못 느낀 건 막입이기 때문인 건가요?

 

무튼 오랜만에 편의점 상품 추천하고 갑니다! 저는 둘다 CU에서 구입했습니다. 편의점 자체 상품여부는 몰라서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