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성원 중식당, 세종맛집 중국음식점 방문 후기:)

복성원 중식당, 세종맛집 중국음식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랜만에 세종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나성동-새롬동에 위치한 복성원 중식당입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카카오지도에는 '복성원중식당'이라고 써야 세종에 있는 복성원이 나오는 거 같네요. 이 식당은 세종성요한식당 근처, 새뜸마을 13단지 상가(새롬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면 도로로 나가야 돼서, 옆에서 대충 찍었어요 ㅋㅋㅋ

중국음식이랑은 칭따오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여기 메뉴가 정말 많아요. 짬뽕도 종류가 엄청 많고, 볶음밥도 종류가 상당합니다.

오른쪽 갈색빛이 도는 밥이 제가 먹은 마늘볶음밥, 오른쪽이 해산물 볶음밥입니다. 여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볶음밥과 함께 짬뽕국물이 제공되고요.

미니탕수육입니다. 미니 탕수육은 7,000원으로 가격이 착해서 메뉴 하나씩 먹고 같이 나눠먹는 용으로 적당한 거 같네요:) 마늘 볶음밥도 넘나 맛있었고요. 친구가 먹은 해산물 볶음밥은 이번에도 한 숟가락 먹어봤고, 지난 방문때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그치만 제 입맛엔 마늘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고요 :)

무튼 모든 메뉴가 다 마있었기 때문에, 추천드려용:)

식사할 때, 배민인지 요기요인지가 띠링띠링 울리는 걸 보니, 배달도 되는 거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