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그린, 베이지, 블랙) 리뷰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그린, 베이지, 블랙)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삼색 - 그린, 베이지, 블랙 -에 관해 리뷰합니다!

 

저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써머캐리백을 모두 모았었습니다. 그래서 대체품도 세 개를 예약했어요.

 

1. 수령기

저는 2022년 11월 22일 첫날 바로 퇴근 길에 수령했습니다. 일단 빡치는 부분은 어디서나 수령할 거 같았지만 제가 자주 이용하는 걸어서 갈 수 있는 매장은 애초에 뜨지도 않았어서 퇴근길 길에 있는 스타벅스에 예약을 했습니다 :) 아직 다수의 데스크 모듈을 수령해간 사람은 별로 없었는지 아르바이트 분께서 한 번에 바코드 스캔이 될 지, 어떻게 할 지 당황해 하더라고요. 무튼 원 바이 원으로 스캔을 하고 기다린 끝에 세 개 모두 수령...

 

따로 수령 영수증 따위는 없었고요.



 

주의 사항 안내도 있었는데요.

  1. 혹시 불량한 부분이 있으면 구성품 모두를 포장해서 가져올 필요는 없고 불량인 구성품만 가지고 오면 된다고 했습니다.
  2. 충전 케이블은 미 포함
  3. 충전기는 저속 충전만 이용하고 (?) 고속충전은 이용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게 무슨 말인지?? 저속충전만 가능하고 고속충전은 불가능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될까요(?)  무튼 그랬습니다.

앞에 색상이 써있는 상자들입니다.

그린, 베이지, 블랙 색상이 바탕색 안에 써있는데 그린과 베이지는 그닥 바탕색과 같지 않은듯합니다. ㅎㅎㅎ

 

아무튼 제발 써머캐리백 이슈는 이걸로 종지부였으면 좋겠네요. 대체품 수령 날짜도 미뤘던... 스타벅스... 스타벅스도 이번 이슈가 참 난감했을 거 같습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슈들...

2. 상품리뷰

시그니처 그린 컬러를 제 책상 위에 둘까했지만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서 블랙으로 결정, 블랙을 언박싱했습니다! 나머지 두 개는 선물하거나 해야할 거 같아요. 언박싱하여 충전기만 잘 되는지 확인하고 다시 포장해놨습니다.

 

설명서 순서에 맞추어 배열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 순으로

펜 꽂이, 다용도 수납함 + 뚜껑, 다용도 거치대, 접착식 메모지 보관함, 컵 받침, 무선충전기입니다.

 

딱히 고급진 재질은 아니고 플라스틱 느낌이 드는 것들입니다.

설명서 대애충 읽기

 

고속충전은 딱히 저속이라도 잠 잘때 고속으로 충전하기 때문에 그냥 필요할 때 올려두고 책상에 앉아있으면 크게 상관이 없을 거 같았습니다 :) 어제도 올려놓고 시간을 보내니 어느새 만땅이 되어 있더라고요. 근데 다용도 거치대가 폰 놓기 좋아서 저는 충전기는 그냥 에어팟 충전 겸 에어팟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지금부터 자세히 보실게요!

 

펜꽂이...

 

다용도 수납함 + 뚜껑 ... 클립 같은 거 보관하면 좋겠네요. 뚜겅이 있는 건 좋네요...

 

아래처럼 여러단으로 쌓기도 가능합니다.

이런 클립들도 들어있었고요. 일단 귀엽긴해서 다용도 수납함에 보관!

 

 

다른 색상도 보여드릴게요. 느낌 보고 가세요.

베이지... 딱히 안 예쁘게 느껴졌습니다. 취향 차이일까요? 무튼 제 취향은 아닌 걸로.. 검정이나 그린을 하나 더 받을 걸;;; 무튼 세 가지 다 모아본다는 데 의의...

이런느낌...

 

아래는 시그니처 그린입니다.

그린은 나름 색깔도 괜찮고 이쁘네요. 스벅하면 그린이죠!!

시그니처는 그린이다 !!! 

 

잠시 블랙을 집어 넣고 책상 위에 그린을 펼칠까하다가 귀찮아서 접기로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