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코피자 -세종도담점 배달이용 솔직 후기

유로코피자 -세종도담점 배달이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여러분들은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피자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피자펄슨인데요.

피자는 정말 정착하기 힘든 메뉴인 것 같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시켜 본 유로코피자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유로코피자를 주문한 이유는 별 이유가 없습니다. 배달 어플에서 할인을 넣어주고 있었고, 리뷰이벤트도 있었거든요.

많네요. 배달 가능 채우려고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피자1 + 후라이드 윙 5조각 + 과카몰리 프라이즈

여기에 리뷰이벤트로 받은 양념감자입니다. 다른 걸 선택했어야 했는데, 번호를 착각해서 감튀류만 두 개 ㅎㅎㅎ 

 

피자 비주얼이 살짝 뭔가 간단명료한 느낌? 뭐라고 설명이 안 되네요 ㅋㅋㅋ 슈퍼슈프림입니다.

그냥 저냥 먹을만한 평범한 피자였습니다!

요거 과카몰리 소스는 조금 특이하고 맛있더라고요. 프렌치 프라이에 과카몰리 소스 저렇게 뿌려진 건 흔치 않았던 거 같아서... 근데 과카몰리 소스만 찾으면 그닥 어려울 것 같지는 않네요.

얘는 바싹 튀겨진 느낌보다 살짝쿵 눅눅... 뭐 그래도 무료니까 좋으다 좋으다!



치킨은 언제나 옳다!

 

결론 : 그냥저냥 먹을만한 피자였다. 좋은 프로모션이 있을 때 다시 시킬 의향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