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나들이, 가마솥국밥보쌈 공주중동점 방문후기

공주 나들이, 가마솥국밥보쌈 공주중동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공주 나들이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나들이를 가장한 가마솥국밥보삼 공주 중동점 후기입니다:) 나들이는 거들 뿐 거의 먹블로그가 되어버린 저의 블로그... 예전에 공주 곰골식당을 주제로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역시 원래는 곰골식당을 방문하려고 공주를 방문했어요.
공주 맛집 곰골식당 방문 후기:) (tistory.com)

공주 맛집 곰골식당 방문 후기:)

오늘은 공주에 있는 곰골식당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공주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거 같은데요. 예전에는 정말 자주 갔던 식당이였는

storyofjay.tistory.com

그런데 이게 웬일... 웨이팅 걸어야 될 걸 예상은 했지만, 워낙 오래 기다려야하더라고요. 그래서 공주 중동 제민천 주변에 있는 식당 맛깔 등은 방문해 보았기에, 그리로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모두 닫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마솥국밥보쌈 공주중동점을 방문했습니다.

여기 원래 여관건물이였는데, 리모델링해서 나름 느낌있게 인테리어 해놓았더라고요. 이전에도 한 번 방문한 기억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식당이름이 가마솥국밥보쌈 공주중동점인데 국밥도, 보쌈도 안 먹고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비빔밥, 잔치국수, 오징어볶음, 공기밥 추가, 음료

오색볶음밥 :) 맛있었습니다. 국밥도 조금 같이 나오네요 :) 굿굿

잔치국수, 멸치로 국물을 낸 클래식한 잔치국수였습니다.

오징어볶음도 굿:)

전체적으로 가마솥국밥보쌈 공주중동점의 모든 음식은 맛있었어요.


그리고 어쩌다 가게 된 이름 모를 카페, 사진작가 아저씨가 운영하는 카페라서 곳곳에 사장님이 직접 세계여행을 하며 찍으신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한쪽에는 사진 스튜디오도 있어서 사진 촬영 업무도 하시는 거 같았어요. 예술가 재질 느껴지는 카페에서 잠깐 앉았다가 돌아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민천 = 사랑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