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핏 -다시 조회하기 문제 (+애드핏, 애드센스 승인 후)

애드핏 -다시 조회하기 문제 (+애드핏, 애드센스 승인 후)

1. 애드핏 - 다시조회하기 문제


일단 애드핏 승인을 받고 애드센스만 갈까하다가, 블로그 운영 초반이니 직접 경험해 보자는 취지로 애드핏도 조금 달아보았다. 그런데 어제 승인을 받고 막 애드핏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는 애드핏 페이지가 잘 되었는데 저녁부터 '다시조회하기'만 보이기 시작했다. 이런 이슈는 종종 있었는지 구글링해보니 해결방법에 관한 포스팅이 상당 수 있었다.

포스팅에서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광고차단 adblock 같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그걸을 끄면 다시 잘 조회가 된다는 천편일률적인 내용이었다.

그러나 나는 이런 확장프로그램은 사용하고 있지도 않다는 것... 어느 포스팅에는 광고차단 확장프로그램을 사용중지 해도 안 되면 다른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등을 통해 접속하면 될 거라는 내용이 있었다. 그러나 다른 브라우저, 다른 컴퓨터, 모바일 기기 등을 사용해도 여전히 조회를 다시 하세요.

포럼에 글을 남겼다. 아무래도 애드블락등의 문제라기 보다는 애드핏 자체의 문제가 아닌가 싶어서... 그런데 나 말고는 딱히 그런 사람들이 없는지 답변도 없고, 그런 이슈가 있다고 글을 쓰는 사람도 없었다. 애드핏으로 포럼에 검색을 해봐도 딱히 나오지 않는 상황... 그런데 오늘 같은 이슈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생겼다. 아무래도 기다리는 게 약인 거 같다.

다른 분이 포럼에 남기신 질문 글

Jay의 답변과 //Jay의 질문과 // Jay의 질문에 대한 답변


조금 더 해보고애드센스만 가든지 해야겠다ㅎㅎ 비슷한 시기에, 그리고 바쁜 시기에 애드센스, 애드핏 둘 다 승인 받아서 뭐가 뭔지 어지러운 상태

현재 애드핏 사이트에 직접들어가서 수익은 볼 수 있습니다!

2.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생각

블로그 개설 이후 애드센스 승인, 역대 방문자, 검색 유입자를 기록한 날의 수익은 애드센스 승인 이후 최저. 어떤 날은 평균 정도의 방문자수인데, 많지는 안지만 승인 이후 최고의 수익... 알 수가 없는 애드센스 룰... 광고 클릭 수 등등 여러 요소에 달려 있기 때문인가보다. 방송대 시험 끝나면 열심히 연구해 보아야겠다 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