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테이블, 새로 산 LP 두 장(JP Saxe, ella&louis)

턴테이블, 새로 산 LP 두 장(JP Saxe, ella&louis)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로 산 LP 두 장을 소개하려합니다.

JP Saxe의 Dangerous Levels of Introspectionl앨범과 ella&louis 듀엣 앨범입니다.

 

목차

  1. 언박싱
  2. JP Saxe의 Dangerous Levels of Introspectionl앨범
  3. ella&louis 듀엣 앨범
  4. 턴테이블 자랑

1. 언박싱

기분이가 조크든요.

JP Saxe 앨범과 관련해서는 이전에도 남겼었는데요. Dangerous Levels of Introspection 앨범의 Stripped 버전이 피지컬 앨범으로 나오길 기대했는데, 지금까지는 별다른 소식이 없어서 주문해버렸습니다. 사실 턴테이블을 사용하다 보니 노래가 적게 들어있으면 금방 바꿔줘야 하고 A면에서 B면으로 바꿔주는 게 일인데, 이전 포스팅에서 남겼듯 이 앨범이 Stripped버전에 비해 노래가 훨씬 많습니다:)

https://storyofjay.tistory.com/18

 

음원 Stripped 뜻 (What is a "Stripped" version of a song?)

<목차> 인트로 궁금해진 계기 - JP Saxe의 앨범으로 추측하는 Stripped 뜻 음원(앨범) 'stripped' 뜻 1. 인트로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제가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 영어 카테고리를 신설했습니다. 제가

storyofjay.tistory.com

 

2. JP Saxe - Dangerous Levels of Introspection LP

 

홀 단순히 LP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자켓사진을 감상할 수 있도록 펼쳐지네요 ㅎㅎ

 

LP 속 커버는 가사 써잇는 커버입니다. 

그, 런, 데

오마이갓, 속커버 케이스 본드가 넘쳤나봐요 ㅡㅡ LP에도 끈적거리는 게 묻어있고 안에도 본드가 붙어있네요. 어쩐지 LP가 너무 안 빠졌습니다. 구멍 뚫린 부분도 찌꺼기 같은 게 붙어있고... 휴... 연휴동안 JP Saxe 앨범과  ella&louis 듀엣 앨범을 켜놓고 지낼 계획이였는데,  ella&louis 듀엣 앨범만 들어야겠네요. Jap Saxe 앨범은 다시 포장합니다 ㅠㅠ 반품 신청...

 

 

3. ella&louis LP

 ella&louis 듀엣 앨범도 속커버 아랫부분이 찢어져있네요 ㅠㅠ 다행히 속커버고 특별한 버전은 아닌, 일반 흰색 바이닐 속커버입니다. Jap Saxe 앨범 교환품 보낼 때 혹시 속커버만 보내줄 수 있다면 보내달라고 남겨봅니다 ㅠㅠ 

 

4. 턴테이블 자랑

따란, 크로슬리 턴테이블 입니다. (CROSLEY MUSICIAN CR704B) 

블루투스, Aux, CD 심지어 테이프, 라디오도 됩니다 ㅎㅎ 요즘 턴테이블과 LP에 빠져있는데요. 다음에는 텐테이블과 제가 가진 LP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