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칸영화제 (feat. 아이유 어깨빵)

아이유 칸영화제 (feat. 아이유 어깨빵)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아이유에 관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인 아이유(IU, 이지은). 보고 있으면 어쩜 이렇게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이런 재능 뒤에는 아이유의 피나는 노력이 있었다는 것을 아이유 팬들이면 알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는 연예인의 연예인, 아티스트:) 천재가 노력까지 하면 이렇게 되는구나 싶습니다.

 

아이유 칸 (아이유 인스타그램)

칸의 레드카펫을 밟은 아이유를 보며 감탄하는 사이, 칸에서 '아이유 어깨빵' 논란이 점화되었는데요. 사건은 다름아닌 프랑스의 한 뷰티 인플루언서 마리아 트래블이 아이유에게 어깨빵을 가한 뒤 사과도 없이 자리를 뜨는 데서 시작했습니다. 이에 넷티즌들은 이 인플루언서의 행동이 잘못됨을 지적했는데요. 

 

이후 이 마리아 트래블의 반응이 논란에 더욱 불을 지핀 상황이라고 합니다. 논란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실 뷰티 인플로언서로 칭해지고 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듣보에 가까운 사람이) 아이유를 이용해서 관심을 끌려는 행동들로 빈축을 사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인지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 자리에서 사과했거나, 경황이 없어서 사과를 하지 못했다면 논란이 일었을 때 적절한 방식으로 사과를 했을 텐데... 혹은 진심으로 사과하는 거지만 그 방식 때문에 제대로 전달이 안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많은 아쉬움이 남는 상황입니다. 아무튼 잘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곧 브로커가 개봉하는데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  

 

너무나 유명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다른 영화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고레에다-히로카즈-감독-영화-추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 추천 리스트:)

며칠 뒤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가 개봉을 합니다. 현재 일본의 대표 영화감독이라고 할 수 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우리나라 배우들, 특히 아주 유명한 A급 배우들(송강호,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