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탑립동 포뮬리에 카페 방문후기

대전 탑립동 포뮬리에 카페 방문후기

안녕 여러분, Jay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탑립동에 위치한 포뮬리에 카페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목차>
1. 위치 및 외관, 매장 리뷰
2. 커피 및 디저트 메뉴 소감


1. 위치 및 외관, 매장 리뷰

대전 유성구 오룡2길 42
대전 탄방동에도 동일한 이름의 카페가 존재하는 거 같은데, 제가 방문한 카페는 탑립동이였습니다 :)
딱히 방문 동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전충남지역대학 근처라서 방문했습니다.
시험을 보러 캠퍼스에 방문해야 했는데, 조금 일찍 가서 근처 카페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2. 커피 및 디저트 메뉴, 소감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 위쪽이 음료, 아래쪽이 디저트류입니다.
저는 화이트 플레인과 말차카라멜 롤을 먹었습니다. 카페라떼가 메뉴판에 안 보여서 그냥 카페라떼 주세요 했더니 화이트 플레인을 찍더라고요. 요즘 화이트 뭐시기 하는 게 유행인가봐요.

플랫 화이트 > 카페 라떼 무엇이 다른가?
화이트 플래인 > 카페 라떼 무엇이 다른가?
플랫 화이트 > 화이트 플래인? 플래인 화이트? 무엇이 다른가?

아시는 분 설명 좀...

1층은 저와 같이 공부를 하러 온 방송통신대학교 학생 두 분과 다른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 않았고요.
좌석은 다섯 개 정도? 1층에 있었습니다 !
화장품? 같은 것도 1층에 진열되어 있었는데, 관심분야도 아니고 카페에서 화장품 사고 싶지는 않아서 패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하나는 야외 계단, 하나는 실내 계단으로
저는 야외 자리를 가볍게 둘러보고 실내에 있었습니다.

야외 자리는 이쁜 편입니다 ! 대나무 옆 자리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 부분은 찍지 못했습니다. 야외 자리 보면서 감탄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당 ㅎㅎ 그치만 전 한번 둘러보고 에어컨이 있는 실내자리를 찜 ㅎㅎㅎ 좌석은 1층 지하 야외, 실내 많은 편입니다 !!

-플래인 화이트 아이스

플래인 화이트? 뭐 그냥 라떼 시켜서 준 거와 같이 일반 라떼와 다른 점 모르겠습니다.
맛은 맛있는 편입니다. 그런데 막 와 특별한 커피다! 다시 찾아보고 싶다. 이런 건 아니고요.
근처 오면 다시 찾아볼 거 같습니다 :)
가격은 5,000원

-말차카라멜롤

그냥 그랬습니다! 흔한 맛! 뭔가 심심한 맛! 그냥 말차크림롤?? 카라멜 맛은 못 느꼈습니다!
막입인가 봅니다 ㅎㅎㅎ 다음은 바스크 치즈케익 같은 걸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지인이 디저트 맛있다고 추천했던 카페인데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6,000원 - 살짝 돈 아깝기도


뭐 그렇다는 이야기 전해드리면서 :)
무튼 노캔하고 공부 빡세게 집중해서 잘 했네용 ㅎㅎㅎ
그럼 저는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기말고사 시험 후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안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