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인블럭 방문후기, 청사 근처 까페

세종 나인블럭 방문후기, 청사 근처 까페

오늘은 세종시 청사 근처에 위치한 나인블럭 세종시 베이커리 카페에 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1. 매장 특징

매장이 널찍널찍한 것이 큰 특징이였습니다. 2층도 있는데, 2층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일단 매장 자체가 완전 넓은 두 층으로 되어 있어서 좌석이 굉장히 많은 편이고, 좌석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카공하시는 분들도 많은 카페였답니다! 

 

2. 메뉴, 음료 및 베이커리 리뷰!

일단 음료 사진이 다 어디로 도망갔는지 보이지 않네요 ㅠㅠ

 

1. 음료 리뷰

총 세 번정도 방문에 제가 마셔본 음료는 역시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입니다 ㅎㅎ 

일단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선택할 수 있는 원두에는 '시그니처 블랜드/ 네이 블렌드/리치 블렌드'가 있습니다.

 

  • 시그니처 블렌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 맛있었어요 :) 추천 역시 시크니처가 갑이시다.
  • 네오 블렌드 아이스 카페라떼 : 맛있었어요 :) 고소한 원두를 추천해달라고 해서 마셨습니다. 취저취저
  • 시그니처 블랜드 아이스 카페라떼 : 솔직히 저한테는 별로 였어요 ㅠ 그냥 카페라떼 먹고 싶은데 카페가기 귀찮을 때 집에 남은 맛있는 캡슐커피 우유에 내렸는데, 뭔가 음 그냥 대용으로 먹을 만하네, 하고 먹을 떄 그 느낌 (혹시 이 느낌 아시나요ㅋㅋㅋㅋ)

2. 베이커리 리뷰

베이커리는 집에 가는 길에 구경하다가 구매하였는데요. 네시 반 이후(?)라서 세개 이상 주문하면 할인이 된다고 했습니다! 할인폭이 꽤 컸는데, 정확한 시간과 할인율은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무튼 베이커리류 두 개 선택하고 계산하려고 하니 직원분께서 하나 더 사시면 할인 된다고 해서 :) 못 참고 하나 더 업어와서 한 번에 끝내버렸다는 이야기... 베이커리류는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 존맛탱탱구리급은 아니지만 맛있는 베이커리다!라고 할 정도 :) 

뭐  그렇다는 이야기 전해드리면서... 요약으로 넘어갈게용!

 

 

3. 총평

매장이 크다/ 그래서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좋다/ 카공족이 많다- 카페에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 고고링

커피와 베이커리류는 맛있는 편이다/ 시그니처 블렌드는 제 입맛 기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는 좋았지만 아이스 라떼랑은 아니었다. / 라떼는 리치 블렌드랑 마신 게 좋았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만 세종시 청사 근처 베이커리 카페 나인블럭 세종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