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한퓨얼셀 공모주 매도 후기

범한퓨얼셀 공모주 매도 후기

<목차>

  1. 프롤로그
  2. 공모주 청약 결과

 

1.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범한퓨얼셀 공모주 매도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 공모주, 특히 대형 공모주가 한참 많아서 재미를 많이 보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엔 할 만한 공모주가 많지 않네요. 기관 경쟁률 1,300:1 이상인 공모주만 도전했었는데, 요즘 워낙 할만한 공모주가 없어서 많이 바이럴된 범한퓨얼셀을 도전했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범한퓨얼셀-공모주-청약-결과-상장일

 

범한퓨얼셀 공모주 청약 결과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범한퓨얼셀 청약 결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10주 - 균등청약만 진행하였습니다. 유튜브에서 배운 기준으로 보통 기관 경쟁률 1,300:1 정도가 나오는 공모주

storyofjay.tistory.com

 

2. 청약 결과

저는 계속 들여다 보고 신경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공모주는 보통 상황을 봐서 시작하고 바로나 9시 5-10분 사이에 팔아버리는 경향이 있는데요. 범한퓨얼셀은 청약결과 40,000원에 배정받은 1주를 43,500원에 판매하였습니다. 수수료 2,000원을 제외하면...  1,500원 여기에 약소하나마 토스 이자 등을 제하면 1,500원도 못 번 꼴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어디서 1,500원이 솟아나는 것은 아니니 만족합니다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