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미나리생삼겹살(세종 보람동) 방문 후기

청도미나리생삼겹살(세종 보람동) 방문 후기

이번 포스팅은 청도미나리생삼겹살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


<목차>

  1. 위치 및 매장 리뷰
  2. 음식 리뷰
  3. 요약

 

1. 위치 및 매장

위치는 보람동 시청 건너편 블록에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는데 다소 주차 간격이 좁긴했지만 자리가 없는 편은 아니였습니다. 평일 저녁시간 방문이였는데, 주말이나 붐빌 때는 살짝 어려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예상 ㅎㅎㅎ) 요약하자면 주차는 일반 보람동 상가들 수준입니다. 매장은 꽤 넓은 편이고 좌석이 아주아주 많이 있습니다. :) 제가 방문해서 웨이팅을 하거나 자리가 없었던 적은 아직깍지 없네요 ㅎ

2. 음식 리뷰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미나리 1, 볶음밥 1인분, 된장찌개를 먹었는데요.
삼겹살은 맛있는 편입니다! 삼겹살 자체가 다른 식당에 비해 특별하거나 하지는 않은데 맛있는 삼겹살임은 분명하네용ㅎ
아래 사진은 불판 및 전체 상과 2인분 삼겹살을 올린 모습입니다 ㅎㅎ
미나리를 주문하면 쌈 채소 밑에 나오는데요. 바로 먹어도 대고 불판에 살짝 대쳐서 먹어도 됩니다.


미나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시는 거 같은데. 저는 미나리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냥 미나리를 같이 먹는다는 것이 이색적이다 정도 ㅎㅎ 물론 미나리도 맛은 있었습니다 :) 무튼 그렇다 보니 주문한 미나리가 꽤 남았는데 이렇게 잘라서 볶음밥에 같이 볶아주셨습니다. 미라니 듬뿍 넣고 볶은 밥과 된장찌개 모습입니다. 남은 고기 등등 적절하게 잘 잘라서 솜씨 좋게 볶아주셨습니다 :) 멋지시다.

 

3. 요약

세종시 보람동 맛집이라고 부를만하다.
미나리에 대해 잘 모르지만 신선한 미나리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다.
(물론 미나리 자체가 제 취향은 아니에욧;; 화이팅)
삼겹살이 맛있는 편이다.
볶음밥을 잘 볶아주신다.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