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콩타이 세종 나성점 배달 이용 후기

메콩타이 세종 나성점 배달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콩타이 세종 나성점 배달의 민족 내돈내산 이용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1. 주문메뉴 및 배달 평

  • 타이레드커리
  • 분짜
  • 팟타이
  • 새우고로케

배달 예상시간은 50분을 받았는데 40분도 안 되어서 배달이 되었습니다 :)

음식 상태는 아주 따뜻하고 프레시했습니다 ㅎㅎ

 

 

2. 음식평

메콩타이- 음식점이름과 같이 타이 음식이 주인데, 분짜는 원래 베트남 음식 아닌가요? ㅎㅎㅎ 요즘 아시안 레스토랑 메뉴를 보면 조금씩 다른 나라의 음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거 같아요. 오히려 그래서 먹고 싶은 음식을 같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팟타이: 팟은 볶음(?)을 의미하고 타이는 나라이름이라고 백종원 아저씨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말씀해 주셨던 게 기억나네요. 타이에서 계획적으로 만든 국민 음식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어쨌든 메콩타이의 팟타이는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세지 않고 재료들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분짜: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면 특성상 덩어리지는 일이 있긴 했지만 배달주문은 어디나 그럴 거 같아요. 분짜 소스를 조금 뿌리고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분짜 역시 굿

 

  • 타이레드커리 : 거의 타이식 커리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요. 특유의 향이 있네요. 아마 코코넛 밀크?? 저는 익숙하지 않지만 나름의 맛이 있었습니다. 닭다리살과 양파, 버섯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역시 굿굿/ 계란 후라이는 1000원 추가 옵션입니다 ㅎㅎ
  • 새우고로케 4p : 사진에서는 8조각처럼 보이지만 반씩 잘라져있는 상태입니다. 역시 넘나 맛있네용 ㅎㅎㅎ 

 

 

 

3. 총평

몇달 전, 어딘지 기억도 안 나는 곳에서 태국음식을 시켜먹었다가 진짜 돈 아깝고 입 버렸다고 생각해서 조심스러웠는데... 메콩타이 나성점은 모든 음식이 맛있고 배달도 빨랐습니다 :) 강추입니다 ㅎㅎㅎ /아마 메콩타이 어진점 (세종마치 건물에 있는)/ 다른 메콩타이를 이용한 적이 있는데 그곳도 맛이 있었습니다. 체인 식당이라 그런지 나름 보증이된 맛인 거 같네요!

 

요약: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