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맛집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

세종 맛집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빠스타스 어진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 매장 위치 및 매장 리뷰

종촌동에만 빠스타스가 있을 때 예약을 하고 가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빠스타스. 그렇게 벌써 세종시에만 세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가까운 곳에 파스타스 어진점이 위치해 있어서 가끔 이탈리안 음식이 땡길 때 방문하곤 하는데요.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방문하여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진점은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많아서 외관과 벽만 찍어보았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으로 미루어보아, 실내에 4인용으로 6-7개 정도 좌석이 있고 2인이 사용하면 좌석간 간격을 띄워 주기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밖에는 사인용 테이블 두 개가 있네요. 그런데 요즘 같은 날씨엔 밖에서 식사하기가 만만치 않을 거 같네요 ㅎㅎ

 

2. 음식 리뷰

저희는 이번에 2인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2인세트 메뉴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콘스프
  • 에이드류 2잔 (4천원 추가시 잔 와인으로 변경 가능) : 레몬, 패션프루츠 주문
  • 파스타류 1개 : 토마토 라구 파스타 주문
  • 피자류 1개 : 트러플 퐁기 주문

1)  콘스프

콘스프와 같이 나온 바게트. 엄청나게 특별한 스프나 바게트는 아닙니다. 식전 에피타이저로 배고픔을 달래며 음식을 기다리기 좋습니당 ㅎㅎ

 

2) 에이드(레몬 에이드, 패션프루츠 에이드)

맛있었습니다 :) 이날 패션프루츠 에이드는 청(?)을 좀 과도하게 넣어주셨는지 너무 진했었습니다 ㅠㅠ파이팅...

그래도 맛있었으니 그만 ㅎㅎ

레몬 에이드
패션후르츠 에이드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마시다 찍어서 모양이 많이 망가졌네요 ㅎㅎㅎ

 

3) 토마토 라구 파스타

존맛이였습니다. 주로 알리오올리오나  빠네를 먹곤 했는데, 이날은 토마토 파스타가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라구는 이탈리아의 전통 고기소시라고 하는데요. 처음에 향이 진해서 띠용?했는데, 빠스타스에서 최애 파스타로 등극되었습니다 ㅎㅎ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바게트와 이후에 나온 피자 도우에도 찍어먹었습니다 :) 굿

 

 

4) 트러플풍기

버섯과 루꼴라가 가득 올라간 트러플풍기입니다 :) 빠스타스에서 제일 좋아는 피자인데요. 이날도 넘 맛있었습니다:) 피자 주문 뭐하지 하시는 분은 트러플풍기 시켜보세요. 

 

 

<관련포스팅>

방문후기 2메뉴: 개별 주문
-콘스프
-오렌지 주스
-트러플 풍기
-명란로제빠네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빠스타스-어진점-방문후기2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2

두번째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입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세종-맛집-빠스타스-어진점-내돈내산 세종 맛집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 안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