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칼로리스테이션 방문 후기

세종시 맛집 칼로리스테이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맛집 칼로리스테이션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1. 매장 후기

세종시 금남면 예전에 생기고 나서 세종시 중심가와 거리는 꽤 되지만 많이 갔었는데... 정말 오래만에 방문했네요. 지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행복도시 바로 바깥 금남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접근성은 참 좋지만, 제가 가는 길에서 딱 시골길로 들어가기 위한 비보호 신호 사거리가 좀 그렇습니다 ㅠㅠ

 

주차는 이렇게 건물 앞에 두세 대 정도 댈 수 있고, 건물 뒤에 네다섯 대 가능해 보이는 작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앞뒤 폭이 너무 짧아서 차가 많으면 자리가 있어도 진짜 주차하기 어려웠던 기억... 시골길에 대기도 하고 그랬던 거 같네요! 다행이 제가 방문한 날은 주차공간이 조금 있어서 주차구역에 잘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매장은 상당히 넓은 편, 처음 생겼을 때는 좌석 간 거리가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테이블이 몇 개 더 들어온 건지 제가 익숙해져서 못 느끼는 건지 매장은 넓지만 테이블 간 거리는 평범하게 느껴졌습니다. 카운터 앞에 있는 테이블은 섬처럼 다른 테이블의 간섭을 안 받을 거 같네요 ㅎㅎ

 

2. 음식 후기

 

칼로리스테이션를 가면 매번 같은 메뉴만 먹었었습니다.

그 메뉴들은 바로 (지금부터 추천들어가요ㅋㅋㅋ 아래 거 시키면 안전빵)

  • 에그베네딕트
  • 고르곤졸라오일파스타
  • 양송이크림리조또

인데요. 정말 칼로리스테이션 가면 이 메뉴들 중 상황에 맞게 몇 개 시켜서 먹곤 했는데요. 그 이유는 누구랑 가도 다 맛있다고 했었던 메뉴들이고, 저도 저 메뉴들을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시 먹고 싶어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하여, 새로운 메뉴들에 도전했습니다.

  1. 달콤리코타치즈샐러드
  2. 자몽에이드 / 청포도에이드
  3. 봉골레파스타
  4. 가자미리조또

 

1. 달콤리코타치즈샐러드

이름처럼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리코타치즈가든 샐러드입니다. 단맛이 심하지 않고 달달하면서 뿌려진 견과류와 드레싱과 잘 어울려요:) 잘 주문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자몽에이드 / 청포도에이드

이상하게도 메뉴판에 레몬에이드가 없더라고요. 음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색이 진해서 인공맛(?)이 심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고 과육도 조금 들어있었습니다. 완전 시럽 에이드는 아닌 거 같고, 레알과일과 시럽류?를 적당히 섞은 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보았습니다. 마실만 해요:)

 

3.  봉골레파스타

요즘빠져 있는 봉골레파스타, 칼로리스테이션에도 있길래 시켜보았습니다. 역시 맛있었어요. 다만 위에서 언급한 제가 매번 가면 먹었던 메뉴들은 맛있고, 살짝 특별한 느낌도 있었는데... 이 봉골레 파스타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거나 그런 건 아니고 그냥 맛있는 편인 봉골레파스타입니다.

제가 직접 모든 걸 준비해서 만들지는 못하지만 ㅋㅍ 등에서 밀키트를 구매하여 만들어 먹어보곤 했는데요. 면의 익힘 정도나 이런 것들은 역시 레스토랑에서 먹는 게 나았지만 맛 면에서 밀키트로 해먹은 거보다 월등히 나은가?하면 그건 모르겠네용:)

 

4.가자미리조또

뼈 없는 가자미가 사진처럼 올라가 있고요. 리조또 속에도 가자미 살이 같이 섞여있어서 가자미가 듬뿍 담겨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들었던 메뉴이기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가자미가 담백했습니다.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

 

3. 총평

  • 에그베네딕트
  • 고르곤졸라오일파스타
  • 양송이크림리조또

가 맛있다.

 

이번에 방문하여 먹어 본

 

  • 봉골레파스타
  • 가자미리조또

도 맛있긴 했다.

 

그런데 앞으로 가면 원래 먹던

  • 에그베네딕트
  • 고르곤졸라오일파스타
  • 양송이크림리조또

를 다시 고를 것 같다.

 

 

<관련 포스팅>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세종-맛집-빠스타스-어진점-내돈내산

 

세종 맛집 빠스타스 어진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빠스타스 어진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 매장 위치 및 매장 리뷰 종촌동에만 빠스타스가 있을 때 예약을 하고 가야할 정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