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특집1] 스타벅스 제주 성산일출봉점 방문후기

[스벅특집1] 스타벅스 제주 성산일출봉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여행으로 다녀온 제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여행에 관한 포스팅은 조금 더 정성을 들이고 싶어서 미루고 미뤄왔는데, 이러다가 계속 미룰 것 같아서... 일단 할 수 있는 거부터 열심히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행에 대한 이야기, 여행에 대한 감정보다는 조금 더 가볍게 올릴 수 있는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방문후기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카페인 스타벅스 지점에 관한 특집 포스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어느 지역을 가도 갈 수 있는 카페니까요 ㅎㅎㅎ) 그 첫번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위치
  2. 음료리뷰(제주메뉴) - 해빗컵 반납방법
  3. 제주스타벅스 MD상품 (굿즈들)

 

1. 위치

이름처럼 성산일출봉 근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성산일출봉에 도착하면 바로 눈에 띄는 위치에 있어요.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면 주차장에서 성산일출봉을 바라보고 왼쪽 길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언제 가도 좋은 성산일출봉 ㅠㅠ 여기에 관한 포스팅도 곧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별로 이쁜 외관은 아니네용 ㅎㅎ 저는 테이크 아웃을 했는데 이층 자리를 잘 잡으면 성산일출봉 뷰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옆에 메가커피도 성산일출봉 방향으로 창문이 나 있는 거 같네요. 뷰는 차에서 맘껏 즐겼기 때문에 패스ㅎㅎㅎ

매장 안에는 이렇게 제주느낌 물씬 풍겨주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들이 많았습니다. 제주분들은 일반 스타벅스에서 마실 수 있는 것도 마시고 제주 특화 메뉴들도 일상에서 즐기실 수 있겠네용:) (아 그리고 다른 소린데 괜히 스타벅스 가려다가 귤 등을 파는 과일 가게가 보여서 감귤 한 봉지 샀는데 너무 맛없었어요 ㅡㅡ 아직도 집 냉장고에 그냥 있네요. 철이 아니여서 그런 걸로...)

 

2. 음료 리뷰(제주 메뉴)

일단 사이렌 오더부터 위치를 잡아주면 새로운 메뉴들이 마구 뜹니다. ㅎㅎ 성산일출봉에서 사이렌 오더하고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으로 출발~!

  • 제주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
  •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주문하고 고고링~

롸~? 사진하고 제품 설명 사진하고 다소 다른 느낌... 뭐 사진은 사진일 뿐이니까요:) 그런데 저거 녹차인지 이런 거는 너무 날것 그대로 가루(?)의 느낌... 사진하고 달라도 너무 다르잖아 !! 제주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는 심지어 사진과 반대 ㅋㅋㅋ 메뉴판엔 노란 게 위에 있지 않았나요. 무튼 두 메뉴는 모두 맛은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아 또 먹고 싶어!! 그런데 제주가야만 마실 수 있잖아 !! 할 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네... 맛있게 마셨습니다. 그래도 제주 왔으니까 기분 내야죠 :) 이 외에도 제주공항 DT점에서 제주 까망 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그것은 스타벅스 제주DT점 특집에서 다루도록 할게요.

컵이 특이하쥬? 해빗컵(리유저블컵)입니다. 재활용품을 아끼기 위해 테이크아웃 시에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줍니다. 일회용 잔은 제주도 스타벅스에 없는 거 같아요. 컵 가격은 천원 반납하면 현금이나 스타벅스 카드 금액으로 다시 환급해 줍니다. 테이크 아웃하고 밖에서 마시고 매장 안에 있는 반납기로 반납하여 환급 받았습니다 ㅎㅎㅎ 저희 바로 앞에 분은 엄청나게 많은 컵을 한꺼번에 반납하더라고요. 여행 중에 모아뒀다가 한번에 반납하 거나 아님 주민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반납기는 심지어 제주공항에도 있으니 테이크 아웃 취지에 맞게 바로 반납이 여의치 않으시면 모아두었다가 다른 스타벅스나 공항에서 반납하면 될 거 같네요 ㅎㅎ

아래는 제주공항에 있던 해빗컵 반납기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반납기
해빗컵 반납기 in 제주공항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해빗컵-반납하기-제주공항-해빗컵-반납기 

 

해빗컵 반납하기 (feat. 제주공항 해빗컵 반납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스타벅스를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하게 되면 생기는 해빗컵을 반납하는 방법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지난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포스팅에서

storyofjay.tistory.com

 

3. 제주 스타벅스 굿즈들

뭐 이런 것 저런 것 많았지만 저는 많이 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지인들과 하나씩 나누기 위해 네 개 볼펜 세트 하나, 저의 동행인은 제주 머그컵 하나 이렇게 샀습니다 :) 예전에 제주 어느 지점인지는 기억이 잘 안 나지만 큰 머그 하나랑 유리컵 하나를 샀는데, 머그는 아직도 짱짱햐니 잘 사용 중인데... 유리컵 프린팅은 얼마 안 가서 벗겨지기 시작하고... 식세기 돌리니 지저분하게 벗겨져서... 앞으로 사게되면 표면에 프린팅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뒤로 뭘 잘 안사는... 부들부들

스타벅스 제주컵스타벅스 제주 텀블러
스타벅스 제주펜스타벅스 제주 수저
스타벅스 제주 굿즈스타벅스 제주 열쇠고리
스타벅스 분홍 에코백스타벅스 제주 에코백


이상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스벅특집2]  스타벅스 제주공항DT점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스벅특집2-스타벅스-제주공항DT점-방문후기

 

[스벅특집2] 스타벅스 제주공항DT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스벅특집2] 스타벅스 제주공항 DT점 방문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 및 주차, 이용팁 지점 이름과 같이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정보다 조금 일찍 제주공항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