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커피 세종청사점 리뷰

텐퍼센트커피 세종청사점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어진동에 위치한 텐퍼센트커피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어진동 스타벅스 리저브 점 건너편에 위치한 중앙타운 뒤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차로 지나가다가 아래와 같은 입간판을 보고 과일주스 가게가 새로 생긴줄 알았는데 텐퍼센트커피더라고요. 세종시 보람동에 있는 텐퍼센트커피는 몇 번 가보아서 익숙했는데 이렇게 어진동에도 생겼네요.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이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는 세종시청점(보람점)에서 몇 번 마셔 보았는데요. 맛있는 편이였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음료당 가격이 두 개씩 있는데요. 사이즈 당 다른 가격인 건 알겠는데 가격차이가 상당하죠? 그 이유는 아래 음료 리뷰에서 다시 말씀드릴게요~

이렇게 마카롱도 있고요. 추가비용 천원을 부담해야 상자 포장이 되네요. 저도 다섯 개를 주문했는데 상자비가 아까워서 봉투에 담아 왔어요 ㅋㅋㅋ 집에 와서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고 리뷰 포스팅에 활용할 생각이였는데 어느새 사라지고 없네요… ㅠㅠ


저는 흑임자, 인절미, 티라미수, 초코, 녹차 이렇게 먹어 보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자주스무와 크림치즈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큰 사이즈로 주문하려다가 큰 사이즈가 정말 크다는 것을 컵을 보고 일반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큰 사이즈는 1리터 정도 되는 양입니다. 사이즈간 가격차이가 1.5배 이상 나는 이유가 있었네요. 근데 일반 사이즈도 적지 않습니다. 추천은 일반시이즈 고고!! 얼음 녹고 오랫동안 먹으면 맛 없어지잖아용 ㅎㅎ

자두스무디는 안에 과육이 보이는데요! 완전 100퍼센트 과일 스무디닌 아니고 보통의 까페들이 그렇듯 과육, 실제 과일 과즙이 일부 들어간 시럽스무디로 추정됩니다! 살짝 인공적으로 만든 맛이구나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무튼 무더운 날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음료에 치…즈? 무언가 조금 무서웠지만 워낙 녹차, 말차를 좋아해서 커피마실 기분은 아니기도 하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생각 외로 크림치즈가 단짠의 맛을 만들어 주어 맛있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일반 말차라떼 + 크림치즈 음료가 어우러진 특별한 음료였습니다. 마차라떼를 좋아하면 한번쯤 마셔볼만 하겠네요.


그래서 요약하면 텐퍼센트커피 보람동(세종시청점), 어진동(세종청사점)을 종합해 보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 맛있는 편
자두스무디, 크림치즈말차라떼 - 괜찮은 편(다른 곳과 비슷)이고 크림치즈가 들어간 음려는 특별하게 느껴졌다.
마카롱 - 괜찮은 편

커피유 위주로 고고하되, 기분에 따라 다른 걸 시켜도 괜찮게 즐길 수 있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