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만석장 방문 솔직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만석장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방문한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만석장 리뷰를 올리려고 합니다. 쌈밥집이 기본 컨셉인 것 같은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매장에 사람이 꽤 되어 괜찮을 것 같아서 이곳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관평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푸드코트가 위치한 3층 한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제공되고 있는 식당설명으로 보아 두부관련 메뉴가 매인 메뉴인 것 같습니다. 

반세기의 전통과 역사를 정직하게 이어가고 있는 두부요리 전문점 3대째 이어온 착한두부집입니다.
만석장에서는 직접 만든 고소한 두부와 신선한 쌈채소를 함께 드실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반찬

그러나 저희는 매인메뉴가 두부인 것은 인지하지 못하였고, 오징어 쌈밥 2인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제육 쌈밥과 오징어 쌈밥 각 1인분씩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2인분 이상으로 제한이 걸려있어서 오징어 쌈밥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메뉴>

  1. 오징어 쌈밥 2인 : 14,000 *2
  2. 보리밥
  3. 콜라

기본제공 반찬

 

정식 2인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제공됨, 보리밥 추가

오징어 쌈밥 2인을 시키니 위에서 볼 수 있는 정도의 기본 찬과 된장찌개가 제공되었습니다. 메뉴들의 맛은 전체적으로 특별한 맛은 없었고 중간이나 중간이하였습니다. 그러나 된장찌개는 고깃집 된장찌개 스타일과 비슷하게 짭잘하고 맛있는 편이였습니다.

무한 리필 쌈

쌈밥집스럽게 이렇게 두 개 정도 쌈 종류가 진열되어 있는 쇼케이스가 있었고, 무한 리필이였지만 딱히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각 채소당 1-2장씩만 가지고 와서 식사하였습니다. 쌈은 신선한 편. 쌈 좋아하시는 분은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 좋을 거 같습니다.

만석장 오징어 쌈밥 정식 2인

오징어 볶음은 그다지 맛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평균이거나 평균이하의 맛으로 느껴졌습니다. 식당소개에서 두부집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과 같이 두부 메뉴를 먹었어야 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주말 바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메뉴판을 가져다 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메뉴판 전체를 한 번 훑어보기도 전에 주문을 받으러 오는 등, 테이블 회전을 위해 주문을 독촉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돈내산 식사를 하면서도 불친절한 기분이 들어서 음식도 그닥인데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많은 이유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었고 주말이였기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푸드코트 식당에 비해 좌석 등이 편할 걸로 보여서 이용했는데 그다지 저의 입에는 맛지 않는 식사였습니다.  추가메뉴 제외하고 오징어 쌈밥만 28,000원이였는데요. 솔직히 돈이 아까웠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