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주소 확인 PIN 번호 드디어 도착:) 신도시 구글에 없는 주소 입력 방법!

애드센스 주소 확인 PIN 번호 드디어 도착:) 신도시 구글에 없는 주소 입력 방법!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보류 중입니다.

 

많이 화나는 이 멘트... 없어지면 좋겠는 이 멘트
드디어 없어졌습니당!!

드디어 받았습니다.
진짜 다시 신청해야할 것 같아서 우편물 재신청 가능한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그 전에 우편물이 왔습니다 !!

제가 걱정했던 이유는요.
일단 구글에서 주소를 직접 입력하는 부분 전에
동까지 클릭으로 선택하게 되어있었는데요.

제가 살고있는 동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선택지 중에 없었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신도시여서 반영이 안 되어 있는 거 같았습니다.
선택지에 있는 동들은 모두 주민센터를 가지고 있는 동...

그래서 저는 저희동을 관할(?)하고 있는 주민센터가 있는
옆 동을 선택했습니다.

직관적으로 그렇게 생각했던 이유는
1.
제가 주민등록 관련 서류 민원을 인터넷에서 신청할 때도 그 동이 떴었고

2.
부동산 관련 신고를 할 때도 그 동으로 선택이 되었었습니다.

3.
그리고 아파트 입주 후 가까운 식당에서 주문을 해도
배달비가 많이 책정되어 다른 주민이 알아봤는데
옆동과 주민센터를 같이써서(?) 그 동의 배달료만큼
부과된다는 답변을 받았다는 글도 읽었었습니다.
배달비가 동마다 달라지는 건 배달앱 자체에서 설정한 것이 아닌
이런 정보(?)를 제공받아 사용하고 있어서 그렇다고 답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동까지 선택하고 입력 칸에서
다시 저의 옳은 동을 입력했습니다.
**동 선택했지만

주소1에
00동 아파트단지이름

주소2에
000동 0000호를 입력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최종 주소에서 동 이름이 두 개나 써있지만
우편번호도 정확하고
아파트 이름도 정확해서
올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하고 검색을 해보니

통과되는 주소 입력방법이 따로있다는
포스팅들이 많이 보였고
그 포스팅에서 말하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 주소 입력 우편물을 받는 입력방법과
저는 달라도 너무 달라서
그때부터 걱정이 시작됐습니다.

그러나 6월 23일 저녁 우편물 발송 메일을 받고
7월 14일 오늘 받았습니다!!

21~22일. 즉, 3주가 걸렸습니다
2-4주가 걸린다더니 3주가 걸렸습니다 ㅎㅎㅎ
범위 내에 골인 ㅎㅎㅎ
주소 입력방법 다루는 포스팅에서도 2-3주는 걸린듯하여
늦게 받은 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모자이크 해버렸지만
주소도 입력한 거 어디하나 짤리지 않고
그것도 한글로 다 써있는 거 보면
우체부아저씨에 달린 게 아닌 가 싶습니다:)
동이름이 두 개 써있어도 아파트 이름, 우편번호를 보면
여기뿐인 걸 알 수 있으셨을 겁니다

우편 걱정되시면 구글에 내가 입력한 주소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확인해보고 '우편번호, 아파트 이름, 동 호수'가
짤리지 않고 잘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정말 그대로 겉장에 한글로 써있습니다.

또한 오늘 킹리적 갓심으로는...
다른 등기를 받을 일이 있었습니다.
그 등기를 배달하면서 이것도 두고 가신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받은 다른 등기는 익일특급 우편이라서 우체부 아저씨가
단지에 오늘 와야만했고 그 김에 등기는 택배함에
이거는 우편함에 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느낌으로는 이 우편물이 익일 특급이나 뭐 그런 게 아니라서
갈 일 생길 때나 들고 나오시는 게 아닐지??
혼자 킹리적 갓심이라며 추측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