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치땡(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 육즙킹 트러플 크리스피 치킨 리뷰

당치땡(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 육즙킹 트러플 크리스피 치킨 리뷰

구성은 이렇습니당. 여느 치킨과 마찬가지로 치킨, 치킨무, 기본양념 제공 2가지 + 1가지 추가주문

서비스 시즈닝 프렌치 프라이

 

 

무튼 찍어놨던 사진이라서 :) 당치땡의 육즙킹트러플크리스피 치킨은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브랜드 자체도 생소했는데,
마침 요기요 이벤트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내 돈주고 시켜보았습니다.
결론은:)

배달도 빠른 편이고, 치킨이 정말 취저였습니다:)

잘 튀겨진 후라이드 아래 asmr영상 보고 오세용 ㅎㅎ 기분이 다 좋아짐 ㅎㅎ
트러플 솔티 파우더는 그닥 많지는 않은 양? 살짝 더 있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일반 소금과 마찬가지로 덜어서 찍어먹었습니다. 아마 이렇게 먹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주로 충청권에 채인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용
기본적으로 저 깜장 소스랑, 양념소스가 포함되는데, 그걸 모르고 양념소스를 추가해서ㅎㅎㅎ


ASMR 느껴지시나용 ㅎㅎㅎ 겉바 속촉 :) 앞으로 자주 시켜먹게 될 거 같습니다.


이것은 앱에는 서비스라고 안 써 있었는데
함께 배달 온 서비스!!
사진을 위에서 찍어서 얼마 안 되는 양 같아 보이는데 꽤 됐습니다
시즈닝이 뿌려진 프렌치프라이드였습니다 :)

맛 ★★★★★
배달 ★★★★★

한번쯤 드셔보세용 호불호 갈리는 맛은 아닌 거 같습니다.

흑 당분간은 어떤 종류의 포스팅을 올릴지 고민을 많이 해보아야겠습니다
배달앱 VVVVVIP인 저이고 애초에 이런 걸 올리려고 기획했는데, 저품질에 정체성과 앞으로의 방향성이 흔들리고 있네요 ㅠㅠ
그냥 무시 다양한 포스팅 ㄱㄱ하면 중화되는 게 맞는 건지...  블로그를 접어야할지 ㅎㅎㅎ

어느 지점에서 시켰는지 등은 빼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ㅠ


무튼 그럼 다음에 봐요 빠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