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로렌 QR-code(큐알코드) 정품확인

폴로 랄프로렌 QR-code(큐알코드) 정품확인

폴로 랄프로렌 제품의 상당 수가 이제 QR코드를 달고 나오고 있습니다.

이 큐알코드는 정품확인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큐알코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처음 큐알코드를 보게되었을 때도 호기심에 찍어보았었는데요.

그 이후로 당연히 제대로 된 루트로 사서 정품인인데 뭘 찍나 귀찮아서 안 찍어보다가

오늘 포스팅을 위해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큐알코드를 찍으면 랄프로렌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Authenticated (인증됨) - 이라고 나오네요.

그 밑에 어떤 물품인지까지도 자세히 나와요 ㅎㅎ 

 

이전에 큐알 생겼을 때랑 화면이 살짝 바뀐 거 같네요.

More Details를 누르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판도르프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구입 당시 기준 겨우 6개월 전에 생산된 제품이네요.

득템했다고 좋아했는데, 생산일도 최근이라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ㅎ

생산일 확인이 가능하니, 앞으로는 폴로 제품을 사면 꼭 찍어봐야겠어요.

 

오스트리아 판도르프 아울렛 폴로 랄프로렌 구매 후기

 

오스트리아🇦🇹 판도르프 아울렛 폴로 랄프로렌 매장, 스타벅스 중심 리뷰

프롤로그 판도르프 아울렛 폴로 랄프로렌 판도르프 아울렛 택스리펀 판도르프 아울렛 스타벅스 프롤로그 체코를 떠나서 슬로바키아로 가는 길, 우리는 판도르프 아울렛을 들리기로 했다. 저번

jaythetravel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