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써머캐리백 대체품 예약 후기

스타벅스 써머캐리백 대체품 예약 후기


선착순도 아닌데, 매일 가는 집앞 매장은 뜨지도 않음. 어쩔 수 없이 퇴근하다 찾을 수 있은 곳으로 예약 완료.

하나씩 따로 예약 안 되고 한꺼번에 받아야함. 어이가 없다. 모든 매장이 뜨는 건 아닌 건가 봄. ㅡㅡ


아래는 스타벅스 앱에 올라온 유의사항


유의 사항
[수령 예약 관련]
본 대체 상품 고객 신청(수령 예약 및 상품 수령)은 서머 캐리백의 대체 상품으로 8월 중 [데스크 모듈]을 선택하신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수령 예약 기간은 연장이 불가하니 반드시 수령 예약 기간 내에 수령 예약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신청하신 색상 및 수량을 기준으로 상품이 준비되어 색상 및 수량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을 여러 개 신청하셨더라도 수령 예약은 동일한 차수 내 1개 매장으로만 지정이 가능하며, 개별 수령 예약은 불가합니다.
차수 및 매장 별 수령 예약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으며, 수령 예약 수량에 따라 특정 차수 또는 매장의 수령 예약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수령 예약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최근 한 달간 자주 방문하신 스타벅스 매장으로 수령처가 자동 지정되며 상품 수령 기간은 2차로 일괄 지정됩니다. (상품 수령처로 지정된 매장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 > 홈 피드 ‘대체 상품 예약 및 수령 안내’ > ‘대체 상품 수령’메뉴에서 수령증을 통해 확인 가능)
수령 예약의 취소는 수령 예약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수령 예약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및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령 예약 기간 내 수령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반드시 수령 예약 기간 내 재신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공항 매장, 미군부대 매장 및 일부 매장의 경우 수령 예약 매장 지정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관련]
수령 예약하신 차수 기간 내에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 수령이 가능하며, 해당 차수의 상품 수령 기간 경과 시 수령증은 자동 소멸되고 상품 수령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수령 예약하신 차수의 상품 수령 기간 내 수령 예약 매장에 방문하시어 상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수령 예약하신 매장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상품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 별 영업시간이 상이하므로 수령 시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을 반드시 확인 후 방문하시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시 수령증 내 바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수령증 바코드는 캡처 후 양도 가능하며, 바코드 확인 시 신청한 상품의 대리 수령 또한 가능합니다. (단, 수령증 관리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도난 및 분실 시 예약한 상품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DT 매장의 경우 카페존에서만 상품 수령이 가능하며 DT 존에서는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고객 변심에 따른 색상 변경 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사용 전 취급 시 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인근 매장에 방문하여 매장 파트너 확인 후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단, 재고 소진으로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 불가한 경우에 한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데스크 모듈의 경우, 최초 불량이 발생한 각 부위(피스) 별로만 개별 접수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불량 제품의 교환은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하며, 하자로 인한 교환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훼손된 제품 및 사고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