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MAX 한국 출시일, 대체 언제나오나?

HBO MAX 한국 출시일, 대체 언제나오나?

오늘은 HBO MAX 한국 출시일을 검색해 보고 알게 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출처: HBO 홈페이지

1. HBO MAX 한국 제공예정 콘텐츠

BTS의 노래 Euphoria가 나오기도 했던, 동명의 HBO 드라마 유포리아(Euphoria) 시즌1, 파트1, 파트2를 웨이브에서 후

시즌2가 너무 보고 싶어서 찾아보았습니다. 대체 정식으로 유포리아 시즌2를 언제 볼 수 있을지 기다리다 지치는 상황입니다. ㅠㅠ 시즌3를 기다려야 할 시점에 시즌2도 보지 못하는 이 실정이란... 얼른 HBO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My Tv Online

HBO에는 유포리아 뿐만 아니라, 해리포터 시리즈, 신기한 동물사전 시리즈, 프렌즈 전 시즌이 독점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왕좌의 게임, 빅뱅이론, 체르노빌, 뉴스룸, 반지의 제왕 시리즈, 슈퍼맨·배트맨·원더우먼 등 DC 코믹스 무비 등 인기 영화 콘텐츠까지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렌즈는 넷플릭스에서, 해리포터와 체르노빌, 루킹은 왓챠에서, 유포리아는 웨이브에서 봤었는데, 위에 언급한 모든 것들을 독점 제공한다니 막강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출시일

아쉽게도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네티즌들 및 언론들이 다양한 정황들로 추측하고 있는데, 올해 하반기라는 말이 정설처럼 굳어지고 있는 실정인 것 같습니다. 제발 2023년으로 넘어가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정말 유포리아 시즌2 보고 싶다고요... 현기증.

 

3. 가격

가격은 조금 아쉽습니다. 미국 기준 9.99달러(약 1만 2000원), 14.99달러(약 1만 8000원) 두 가지 요금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에 비해 비싼 걸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이 두 가지인 이유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공유할 수 있는 계정이나 화질이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같은 느낌의 요금제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에 저렴한 요금제는 광고를 봐야 하는 요금제이고, 뒤에 요금제는 광고가 없는 요금제라고 합니다.

 

가격이 어찌되었든 저는 출시와 동시에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을 중단하고 한동안 HBO MAX를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동안 부지런히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보고 있던 것들을 종결해야겠네요.ㅋㅋㅋ

 

위 포스팅은 5월 8일자에 올렸던 포스팅으로, 이후 5월 11일 새로운 발표가 있었습니다. 변화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HBO-MAX-HBO-맥스-한국-진출-포기-No

 

HBO MAX (HBO 맥스) 한국 진출 포기? No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HBO 관련 포스팅을 지난 5월 8일날 올렸었는데 5월 11일 여러 기사를 통해 HBO가 한국 진출과 관련하여 엄청난 결정을 내린 것이 보도 되었는데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