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Coca-Cola ZERO Dreamworld) 리뷰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Coca-Cola ZERO Dreamworld)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탄산음료 중독자 Jay입니다. 오늘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Coca-Cola ZERO Dreamworld)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나름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데, 리미티드 해야할 거 같습니다. 왜냐고요? 개맛없어요. 뭔지 알 수 없는 맛의 음료... 뭔가 인공적인 베리류의 맛인가? 싶으면서도 알 수 없는 맛이 납니다. 찾아보니 복숭아라고 하네요. 무튼 알 수 없는 맛입니다.

 

외관은 대충이렇게, 이쁘게(?) 생겼습니다. 기존의 콜라와는 아주 다른 색감과 디자인입니다. 드림월드는 뭐지... 무튼 코크 플레이에 처음 나왔을 때 예약판매로 싸게(?) 판매했었는데, 그때 놓친 탄산중독자인 저는 너무나 궁금했습니다. 그러다가 코크 플레이 외의 쇼핑몰에서도 판매하는 걸 보고 얼른 주문했는데요.

딱히 콜라맛은 안 나는 거 같은데... ?? 무튼 0칼로리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세요.

355ml 0Kcal.. 그래그래...

맛은 이런 콜라색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 맛인데, 리뷰하려고 따라 보았다가 알았습니다. 얘도 콜라 색이구나.

 

무튼 결론 내리면

호기심에 마셔볼 수는 있지만, 맛있는 음료는 절대 아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