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카페 오지 OHJI 내돈내산 방문 리뷰

청주 카페 오지 OHJI 내돈내산 방문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청주 수암골에 있는 카페 오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수암골 전망대랑 아주 가까운 위치입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저 여기 처음 갈 때, 청주의 스시집으로 잘못 갔었어요. 친구랑 약속 잡고 T맵에다가 오지를 치고 나오는데로 갔는데, 청주 복대동에 있는 초밥집, 오지스시를 안내해줘서요. 여러분들은 주소 치고 가세요. 두번 치고 가세요.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36번길 13 OHJI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수동 81-155 OHJI

<운영 시간>
매일 10:30 - 23:59 

주차: 건물 필로티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수암골 전망대에서 찍은 오지카페 모습입니다. 상당히 큰 규모임을 알 수 있죠? 1층부터 5층까지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녁시간에 와서 3층(?)에서 야경보면서 아메리카노 한 잔 했었는데요. 이번 방문은 조금 이른 시간이었습니다.

베이커리류가 상당히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였어요. 눈길을 멈출 수 없음... 저는 이 조그만 냉장고에 있는 말차 크림빵을 선택했습니다. 기타 일행이 선택한 많은 베이커리류와 함께 아이스카페라떼를 마셨어용.

음료 메뉴도 상당히 많습니다.

여기는 2층의 모습... 좌석도 상당히 많고 좌석 간의 거리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뭔가 알 수 없는 로봇(?) 모형 모습 이건 안 예쁜듯...

음료가 준비되고 있습니닷:) 

맨 꼭대기 5층 루프 탑에 자리잡았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었어요. 수암골이 높은 지역에 있다보니 수암골에 있는 카페의 옥상은 탁 트이고 청주 전경을 아래서 내려다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용. 뷰 참 시원하쥬?

오지에 왔으니까 오지 'OHJI'' 도 찍어봅니다.

비 온 뒤라 미세먼지도 없던 날 야외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류 = 행복

베이커리류는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선택한 말차크림빵. 크림 꽉찬 거 보이시나유? 이건 찐이었답니다. 이집 커피도 맛있는데 베이커리까지 맛있네요.

 

  • 장점: 뷰가 좋음, 맛이 좋음
  • 단점: 수암골 어느 곳이나 그렇듯 초보 운전자는 가기 힘들듯:) 그치만 저는 초보때도 갔다는 것:)

 

그럼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