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차게 활용하기 (feat. 스타벅스, 요기요 배달할인)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차게 활용하기 (feat. 스타벅스, 요기요 배달할인)

1. 프롤로그

오늘은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지마켓, 쿠팡 등등 요즘 다양한 서비스에서 정기 구독료를 내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지마켓은 빅스마일데이 등에 큰 혜택을 주고, 구독료는 포인트로 돌려주는 등 손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저는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평상 시에 이용하는 아래 항목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 음식 배달 할인
  • 스타벅스 할인
 

2. 지마켓 배달할인 (요기요)

지마켓 안에 요기요 있다.
지마켓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매일 2,000원 두 장을 제공합니다:)



요기요앱에는 있지만, 지마켓 배달 메뉴에 없는 음식점이 종종 있고, 요기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에서 하는 쿠폰 행사, 리뷰행사 등이 지마켓 요기요에선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 전에 요기요에서 주문하는 게 저렴한지, 지마켓에서 2,000원 쿠폰을 적용하는 게 저렴한지 확인해본 뒤 주문하면 됩니다 :) 특별한 프로모션이 없는 음식점의 경우 배달비 무료, 혹은 할인의 느낌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마켓요기요 프로모션이 있는 경우 쿠폰은 중복이 안 되는듯 합니다:)

 

  1. 지마켓 메인 화면
  2. 배달 탭
  3. '스마일클럽 매일 2장씩 2,000원 쿠폰 받기' 탭 / 혹은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스마일클럽은 매일 최대 4,000원 할인' 탭
  4. 쿠폰 발급
  5. 결제 시 쿠폰 사용

 

3. 스타벅스 사이즈 업 무료

얼마 전에 생긴 혜택입니다. 스타벅스 사이즈 업을 무료로 월 두 번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혜택이 생기자마자 다 써버렸네요 ㅎㅎㅎ 배달 할인처럼 하루 두 번이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1.앱 하단 스마일 탭

2.스타벅스 Size-Up 무료! 탭


 

  1. 지마켓 메인 화면
  2. 스마일클럽 탭
  3. 스크롤 > 스타벅스 혜택 탭
  4. 음료 사이즈업 무료 '혜택받기' 탭
  5. 바코드 제시 : 바코드 제한 시간 있음:) 캡처 등으로 공유하는 것은 무리같아 보임ㅎ

 

스마일클럽스타벅스



이상, 제가 자주 사용하는 지마켓 스마일클럽 혜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6월 1일, 스타벅스 사이즈업 두 장이 다시 충전되겠네요 :) 며칠 안에 다 써버릴 테지만 갸꿀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