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사 세종지점 방문 후기

테라로사 세종지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방문한 테라로사 세종점 방문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테라로사가 세종에 없을 때도 다른 지역에서 굳이 찾아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매번 어느 매장을 방문해도 맛있고 매장 간 차이가 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세종지점 역시 다른 테라로사처럼 맛있었습니다.

 

1.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세종 가름로 143 KT&G 세종타워B, 1층

 

  • 운영 시간: 매일 08: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2. 방문 후기

  • 매장

개업 초창기, 휴일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주문을 할 때 줄을 서서 했었는데, 이날은 휴일에 갔지만 별로 안 기다리고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보고 속단하긴 이르지만 개업버프가 줄어들어서 이제 사람이 엄청 많은 카페라기 보다는 조금 많은 카페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줄 서서 주문하는 것 보고 놀라서 평일에만 방문했었습니다ㅎㅎ 

매장이 워낙 널찍 널찍하고 테이블 간 거리도 있어서 좋습니다. 단독 테이블, 커다란 테이블을 공유하도록 되어 있는 부분, 주문하는 뒤쪽으로 바 형식으로 나란히 앉는 부분 등 다양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 음료 및 식품

커피 맛은 유명세 만큼 맛있습니다 :) 이번 방문이 처음은 아니라서 드립커피,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 라떼 등등 다양한 음료를 마셔보았는데요, 항상 맛있었습니다. 추천해요! 아쉽게도 커피 사진이 없네요 ㅠㅠ 취향에 따라 어떤 커피를 시켜도 만족할 거 같아요. 커피 외 일반 음료는 마셔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베이커리류는 이번 방문에서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베이커리류도 맛있습니다 ㅎㅎ 레몬 파운드... 어쩌구 좋아하는 베이커리류 입니다.  케익류 등을 제외한 일반 빵은 일정 시간 이후에 세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늦은 방문하게 되면 빵 가격을 확인해 보도록 하세용 ㅎㅎ 

 

 

  • 굿즈

매장도 한 편에 있습니다. 저는 가끔 여기서 원두를 사서 선물하거나 제가 직접 드립커피를 해먹곤 합니다. 원두도 너무 맛있습니다 :) 최고되신다. 전체적으로 에코백(?)을 제외하면 가격대가 평범 혹은 조금 있는 편인 거 같아요.  에코백은 저렴하지만 커피 원두 산지가 써있는 에코백은 저렇게 모아 놓고 보니 예쁜데 막상 들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구입 계획은 없습니다. ㅎ

3. 꿀팁(어쩌면 아닐지도)

위의 사진은 굿즈 판매하는 쪽 매장입니다. 저기 창가쪽 테이블과 여기 굿즈 매장 한 가운데 놓여있는 좌석을 사용하면 안 되는 줄 아는 분들이 계신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료 판매 매장에 비해 사람이 없고 조용합니다 ㅎㅎ 가끔 여길 더 선호하는 편,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음료 판매 쪽이 북적여도 여기에 자리가 있을 때도 많습니다. 이제 포스팅에 남겨서 바이럴되면 안 그렇게 될 수도 있지만 공유합니다:)

 

그럼 안뇽!

 

<관련 포스팅>

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 (테라로사 키친) 내돈내산 방문 후기

 

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 (테라로사 키친) 내돈내산 방문 후기

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테라로사 키친)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아 피제리아 Certification 받은 분이 운영하는지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대전에 피제리아 다알리 등처럼 Certification 넘버가 써있거나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