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 (테라로사 키친) 내돈내산 방문 후기

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 (테라로사 키친) 내돈내산 방문 후기

 
테라로사 피제리아 세종(테라로사 키친)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아 피제리아 Certification 받은 분이 운영하는지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대전에 피제리아 다알리 등처럼 Certification 넘버가 쓰여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탄점도 있는 걸로 피제리아 Certification 받은 분이 지점 마다 다 있을 거 같지는 않아서, 크게 의미가 있을 거 같지는 않네요.

네이버 지도에는 잘 뜨는데 카카오지도에는 테라로사 카페만 뜨네요. 어쨌든 카페 뒤에 바로 있으니까, 지도는 문제없는 거 같아요! 나름 세종 맛집(?)인데 카카오 지도는 살짝 아쉽네요.

- 전화예약 가능(문자 가능) 010-4479-2760 -평일 점심/저녁 영업중 (주말 x) - KT&G 세종타워 B동 주차장 (5시간 무료) - AK플라자 B동 1층 테라로사커피 맞은편 -메뉴는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됩니다.

월~ 금
11:30 - 21: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출처: 네이버 지도

왼쪽은 테라로사 카페, 오른쪽은 테라로사 카페를 지나 도착한 테라로사 피제리아 키친 세종점.

친구랑 1인 1 피자 때렸습니다. 피자는 너무나 맛있는 것!! 완전 만족!! 테라로사 피제리아 키친 세종점 괜찮네요. 맛집으로 인정! 올리브유 뿌려서 먹으라고(제가 주문한 피자 기준) 통째로 준 거는 살짝 저렇게 여러 사람 손타면서 돌아도 되는 건가 싶기는 했다. 먹던 손으로 집고 그럴 텐데... 무튼 뿌려서 잘 먹음ㅋㅋㅋ

 
매장도 상당히 넓은 편이었습니다. 브레이크타임(17:30) 끝나고, 한 10분 뒤에 방문했는데, 아무도 없었고 피자를 다 먹을 때까지도 아무도 없었습니다.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 걸까요. 아무튼 맛있는데 가격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대충 피자 한 판당 2만 원 초반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니, 2인이 방문하면 지출은 5만 원 내외로 잡아야 할 거 같아요:)



 
<관련 포스팅>
 
테라로사 세종지점 방문 후기

테라로사 세종지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방문한 테라로사 세종점 방문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테라로사가 세종에 없을 때도 다른 지역에서 굳이 찾아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