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tvN '뜻밖의 여정'

윤여정, tvN '뜻밖의 여정'

오늘은 2020년부터 2021년 영화 '미나리'로 각종 국내 영화제 수상은 물론 국제 영화제에서 수상을 휩쓸고 있는 대한민국 윤여정. 각종 시상식에서 직접 수상소감 등을 그녀만의 개성있는 영어로 전하여 영어공부 뽐뿌를 불러오고 있는 윤여정. 오늘은 윤여정의 tvN 프로그램 '뜻밖의 여정'에 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 뜻밖의 여정

  • tvN
  • 방영기간2022.05.08. ~ 2022.06.05.5부작
  • 시청률3.8%  닐슨코리아
  • 장르예능
  • 제작진
    PD나영석, 신효정
  • 시청연령15세이상
  • 구독자수4,492명
프로그램 소개
대한민국 배우 윤여정의 오스카 그 이후, 매니저 이서진과 함께 떠난 '뜻밖의 여정'


출처: https://program.naver.com/p/26116440/info

미국이민자 가정 등과 관련해서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이창래 작가, 그리고 이창래 작가의 Coming Home Again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이런 이야기가 앞으로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Coming-Home-Again-Chang-rae-Lee-2022531

 

2022.05.31. (Coming Home Again - Chang-rae Lee)

한국 제목 <영원한 이방인>의 작가 '이창래'의 수필을 읽었다. 방송통신대학교 <영미 산문> 과목에 시험 범위. 시험이 끝나면 이 작가의 소설과 수필을 가능한 한 많이, 작가가 쓴 영어로 읽어보

storyofjay.tistory.com

 

 

5부작 '뜻밖의 여정'에는 배우 윤여정의 오스카 시상식을 비롯하여 그 이후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2. 윤여정 - 아들 -에릭남

지난 5일 방송된 ‘뜻밖의 여정’ 최종회에서 윤여정이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하는 파티를 개최하는 모습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에릭남과 그의 동생 에디가 그 손님으로 등장했는데, 에릭남은 윤여정 둘째 아들의 친구라고 합니다.

 

3. 오스카 시상식 - 윌스미스

'뜻밖의 여정'에는 오스카 시상식과 관련된 이야기도 담고 있는데요. 윌스미스의 폭행 사건으로 얼룩진 오스카 시상식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이서진이 '재미있는 일이 있었다.'라고 했는데, 아무리 전후 사정을 몰랐다 하더라도 폭행자체만으로 심각한 사안인데, 생방송 중에 한 배우가 다른 사람을 폭행한 일을 재미있는 일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적절한가 저는 의문이 남네요. 미국에서는 윌스미스가 말하는 부분이 음소거 되었다고 하는데, 호주 오스카에선 음소거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스카가 호주에서도 생중계되는지 몰랐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