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리뷰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여러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교환품 잘 획득하셨나요?
저는 오늘부로 노쇼 패널티를 극복하고 서머 캐리백 레드, 서머 캐리백 크림을 획득하였습니다. :)

앞으로 서머 캐리백 그린(불가능 하다면 레드나 크림으로 다시), 서머 코지 후디 블랙을 획득하는 게 목표입니다.
흔하디 흔한 취급 받던 서머 코지 후디 블랙도 이제는 품귀 현상으로 치닫고 있네요 ㅎㅎ

어제 서머 캐리백 크림을 획득하러 옆동네에 갔다가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주문하여 마셔보았습니다.
이름하여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뭐시냐 이름이 너무 기네요. 예전에 설문조사에 참여한 적이 있었던 거 같은데... 그걸 바탕으로 탄생한 메뉴인가 봅니다. 커피 마시긴 애매하고 시원한 거 마시고 싶고, 빨강 프리퀀시 스티커 한 장 더 준다길래 마셔보았습니다.

지마켓 스타벅스 쿠폰 써서 한 사이즈 무료 업! 벤티로 마셨습니다. 지마켓 스마일 회원 사이즈업 쿠폰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숑...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지마켓-스마일클럽-알차게-활용하기-feat-스타벅스-요기요-배달할인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차게 활용하기 (feat. 스타벅스, 요기요 배달할인)

1. 프롤로그 오늘은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지마켓, 쿠팡 등등 요즘 다양한 서비스에서 정기 구독료를 내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지마켓은

storyofjay.tistory.com

출처: 스타벅스 앱

사진이 한 발 늦었네요... 오른쪽 하단에는 서머 캐리백 크림 상자가 보입니다. 이거 받으러 다른 동네까지 갔다와야할 일인가 자괴감도 살짝 느끼며... 완전 마케팅의 노예ㅠㅠ 음료 사진을 절반이상 마시고 찍어버렸네용 ㅎㅎㅎ 특히 파란색 드링크 부분을 다 마셔버린 상태 ㅎㅎㅎ

아무튼 맛이 어떠냐하면,
하단 파란 음료 부분은 그 편의점 같은 데서 팔 거 같은 블루레몬에이드 음료(?) 맛입니다.
음료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슬러쉬스러운 저 부분은 일반 레몬에이드 신맛 조금 줄인 느낌입니다.
그리고 음료 중간중간 열대과일(?) 건더기(?)가 들어있는데 식감은 옛날 팥빙수 위에 뿌려진 젤리 느낌...

뭐 그냥 그랬습니다!

호기심이 동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저는 마시다가 머리띵 두 번 당하고 정뚝떨했습니다. 특히 한 번은 운전 중인데 너무 심하게 와서 무서움을 느꼈다는 이야기 전해드립니다…
실 편의점 가서 블루레몬에이드나 그냥 레몬에이드 사서 마시는 게 이득인 거 같긴합니다.


다른 메뉴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스타벅스-아이스-유자민트티-솔직-리뷰-feat커피-드로잉-말차-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민트티 솔직 리뷰 (feat.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1. 인트로 오늘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아이스 유자민트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름 날과 꽤 잘 어울리는 컬러와 맛을 가진 음료입니다. 2. 가격 저는 거의 모든 음료를 금방 흡입하기에 벤

storyofjay.tistory.com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스타벅스-민트초코칩-블렌디드-리뷰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리뷰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스타벅스 음료 관련 꿀팁도 남겨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벤티사이즈입니다. 민트향이 엄청 진하고요. 아래 초콜릿 시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