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즐리(VEZZLY) 베이커리 방문 솔직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즐리(VEZZLY) 베이커리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즐리(VEZZLY) 베이커리 방문 솔직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및 기타 다른 매장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s://storyofjay.tistory.com/entry/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방문-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1.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데리고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였습니다 :)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고, 식당가 카페 등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는 대

storyofjay.tistory.com

 

1. 매장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상징 회전목마가 있는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베즐리 베스트 메뉴가 보이네요.

요즘 현대아울렛에서 월리 뭐시기 하는 행사를 하고 있는 거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여기 베즐리에서도 월리를 찾아라! 쿠키를 판매하고 있네요. 딱히 예쁘지도 않고 이런 류의 쿠키를 좋아하지 않아서 2,000원이나 내고 먹을 일인가 싶어 패스...

미미 카스테라입니다. 쌀가루로 만들어서 미미인가 봅니다.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이것도 막 끌리지는 않아서 패스 때립니다.

까사테라... 뭔가 작명센스가 있어보이고 싶어하는 베이커리입니다. 센스가 있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 다만 1층 한 켠에 있는 오픈 매장인데 좁은 매장을 잘 꾸며놓은 센스는 있어보였습니다.

미니 케이크와 미미카스테라...뭐 그렇다고 합니다. 빵과 가장 어울리는 커피... 가격이 착하네요. 건녀편 조앤더주스 마시러 갈거라서 패스했습니닷!

작은 매장이지만 잘 디피되어 있는 빵들...
식빵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소보로의 밤... 아마 밤 뭐시기가 들어있어서 이름이 이런 거 같습니다. 일단 픽해봅니다. 메뉴판 베스트 메뉴에는 없었지만 소보로의 밤 이름표 옆에 베스트가 쓰여있네요.

옆에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오늘도 내일도 몽블랑... 네 작명센스 있는 건 모르겠지만 그렇게 보이고 싶어하는 건 빵 이름을 보면 볼 수록 느껴집니다.

똑똑한 호두쉬폰 호두 먹으면 머리 좋아진다는 얘기에서 따온 듯합니다. 그냥 호두쉬폰이 더 좋았을 거 같은데요.

진짜 진짜 맛있는 당근 케익은 혼자 맛있다고 강조해서 반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렌지 스펀지 케이크로 픽!

온더보드에서 많이 먹고 와서 먹음직스러운 빵이 좀 더 있지만 구경만 하고 넘어갑니다.

 

2. 음식 후기

그래서 제가 사온 빵들은요.

  1. 빨미까레
  2. 소보로의 밤
  3. 오렌지 스펀지 케이크

빨미까레 이름에도 드립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렇게 세 가지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1. 빨미까레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처음 먹어보고 빠진 베이커리인데요. 여기도 나름 초코맛도 진하고 맛있는 편이였습니다. 그러나 찾아가서 먹을만큼은 아닙니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이 갈 일이 있고 그때 때마침, 하필이면 빨미까레가 땡기면 다시 구입할 의향은 있습니다.

2. 소보로의 밤

그냥 평범한 앙금 소보로빵입니다. 여기에 좀 그리시한 크림과 밤이 들어가 있는데, 제 기준 특별한 빵은 아니였습니다. 그냥 본연에 충실한 빵입니다. 소보로 좋아하고 이러한 빵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을 거 같네요.

3. 오렌지 스펀지 케이크

색깔도 모양도 예쁘게 생긴 오렌지 스펀지 케이크입니다. 색깔과 외형은 조금 특별할 지 모르나 맛은 딱 카스테라 맛에 오렌지맛이 가미된 느낌입니다.

종합하여,
제 의견은 그냥 평범한 빵집인 거 같습니다 ! 빵지순례급 맛집이라 거나 꼭 찾아가야할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특별할 것 같았으나 평범한 빵집이네요.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