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어진동 일본식 식당 카츠쿠라 내돈내산 방문 후기:)

세종 어진동 일본식 식당 카츠쿠라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어진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카츠쿠라를 방문했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카츠쿠라 세종어진점의 위치는 아래 주소와 정보를 확인해주세용:)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산99
044-868-8664
건물에 주차 가능:) 주차권!

월- 금 10:00 - 22:00 (토, 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라스트오더 21:30 

  먼저 방문하면서 좋았던 점은 주차타워가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가 좋았다는 점,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했다는 점입니다:)

  • 모둠카츠 정식

  카츠쿠라 세종어진점은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으나, 네이버 등에 소개에는 돈까스 식당으로 되어 있는데요:) 역시 카츠류는 꼭 먹어봐야겠죠? 모둠카츠 정식도 주문했습니다:) 사진에는 새우튀김이 두 개가 찍혀 있는데, 원래 구성은 하나입니다! 다른 메뉴에 있던 걸 여기에 올린 뒤에 찍게 되어서 사진에는 새우가 두 개네요. 아무튼 후기는:) 다 맛있었어요. 야채튀김도 맛있었고 기타 카츠류 외에 나온 반찬류도 맛있었습니다. 대만족:)

 

  • 오뎅나베(?) - 메뉴 이름 까먹었어요

 네이버 등의 식당 소개 페이지에는 특정 메뉴만 소개되어 있네요. 메뉴 정말 많았는데, 이것은 수정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엔 많이들 인터넷으로 미리 메뉴 보고 결정하잖아요. 카츠쿠라 세종어진점은 훨씬 많은 메뉴를 가지고 있는데 인터넷에 명시되지 않은 점은 안타깝습니당! 

얘도 맛있었어용:) 살짝 얼큰하고 오뎅도 맛있는 오뎅이였습니다:) 

 

  • 사시미정식

모듬사시미정식 메뉴 설명에는 '광어4p.도미4p.연어4p + 계절활어 2p'로 써있는 메뉴입니다. 그런데 더 많이 나온 것 같네요? 20p 정도 되는 거 같은데, 제가 메뉴 이름을 잘못 알고 있는 걸까요? 암튼 메뉴 이름이 맞다면 메뉴 설명 보다 훨씬 많이 준 회였습니당. 회알못이라서 어떻게 평가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 치킨 가라아게

얘도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프렌치 프라이와 함께 서빙된 카츠쿠라 세종어진점의 치킨 가라아게입니당

 

  • 숙주 뭐시기(?)

위에 적었던 내용을 다시 한번 복붙할게요 ㅋㅋㅋ >> 네이버 등의 식당 소개 페이지에는 특정 메뉴만 소개되어 있네요. 메뉴 정말 많았는데, 이것은 수정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엔 많이들 인터넷으로 미리 메뉴 보고 결정하잖아요. 카츠쿠라 세종어진점은 훨씬 많은 메뉴를 가지고 있는데 인터넷에 명시되지 않은 점은 안타깝습니당! 

아무튼 얘도 맛있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매장입니다. 저 옛날 옛적에 여기 와본적 있는 거 같은데, 예전에는 홀도 있었던 것 같은데, 다른 집이였을까요? 아무튼 바닥 파여 있는 좌식입니다:) 편안:)

 

아무튼 결론은?

추천합니다:) 카츠쿠라 세종어진점 함 가보셔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